영화 <엑스맨(X-Men)>시리즈를 통해 국내에서도 대중적 인기를 얻게 된 마블(Marvel)의 간판 히어로 울버린(Wolverine). 만화에 등장한지가 벌써 40년이 넘었으며 울버린(Wolverine)을 다룬 작가들의 세계관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왔다. 코스튬도 그에 따라 변해왔는데 DECOOL에서 나온 울버린(Wolverine)미피는 올드팬들이 좋아하할만 고전 코스튬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물론 고전 코스튬 울버린(Wolverine)미피도 LEGO에서 76022 제품을 통해 출시한 바 있어 저작권 문제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제조회사 : DECOOL 

제품번호 : 0184

 

 

 

휴 잭맨(Hugh Jackman)이 영화에서 열연한 울버린(Wolverine) 모습이 아니라 다양한 미피를 모으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을 듯 하다.

 

 

 

구성은 부품이 담긴 비닐팩과 카드 한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역시 이것도 손맛보다는 수집에 만족감을 느껴야 할 것 같다.

 

 

 

얼굴은 투페이스로 되어 있고 도장 상태는 나쁘지 않다. 투페이스 제품 중 한 쪽면은 도장상태가 불량했던 몇몇 제품을 봤던 터라 이 정도면 안심이다.

 

 

  

그런데 문제는 헬멧에 있었다. 도장상태, 특히 검은색 부분의 상태가 불량하여 더욱 지저분해 보인다. 싸구려 카피 제품이라지만 아쉽다.

 

 

  

누가 진정한 울버린(Wolverine)인가!!! 혹시 영화에서처럼 이들 중 누군가 미스틱(Mystique)이 변한 것이 아닐까? 그러고보니 미스틱(Mystique)미피가 LEGO에서든 카피회사에서든 제작된 적이 없는 것 같다. 미스틱(Mystique)미피를 만들어 달라!!!!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