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Teenage Mutant Ninja Turtles)>. 스승 스플린터(Splinter)의 가르침을 받은 레오나르도(Leonardo), 도나텔로(Donatello), 라파엘(Raphael), 미켈란젤로(Michelangelo)가 악당 슈레더(Shredder) 일당을 물리치는 이야기이다. 어렸을 때는 그저 시원하고 통쾌한 만화였지만 후쿠시마 원전사고 이후 재밌게만 받아들이기 힘든 상황이 되어버렸지만...

 

악당으로 등장하는 크랑(The Kraang)은 원래 X차원의 천재적 외계인의 두뇌였으나, 두뇌만 남게 되었고 슈레더의 부하라기보다는 슈레더의 지시를 보조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한다. 최근 영화 <닌자터틀(Teenage Mutant Ninja Turtles)>이 개봉하였는데 닌자 거북이 열풍을 다시 한 번 일으킬 수 있을까?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176

 

 

 

SY의 카피 본능은 절망 대단하다. 해외 쇼핑 사이트를 보니 국내에 들어오지는 않았지만 엄청나게 많은 카피 제품들을 쉬지 않고 만들어내고 있다.

 

 

 

내용물은 부품이 담긴 비닐 팩과 카드 2장. 카드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있는지 궁금하다. 요새는 워낙 다채로운 카드 게임들이 있으니 이런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을듯.

 

 

 

비록 그림으로만 표현되었지만 크랑(The Kraang)은 앞서 말한대로 두뇌 외계인. 저렇게 자리 잡고 앉아 기계로 된 몸을 조종하는 것이다.

 

 

 

참고로 이 미피는 LEGO 79104 쉘라이저 거리 추격전(Gadejagt i skjoldmobilen)에 등장하는 크랑(The Kraang) 미피를 카피한 것 같다.

 

 

 

닌자거북 일당과 슈레더 일당의 대결전. 언제까지 닌자거북 일당에게 질 수 없다. 크랑(The Kraang)의 무시무시한 파워를 보여주겠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