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에서 가장 위험한 여인이라고 하지만 카피 신공을 당해낼 재간은 없었나보다. LEGO에서 발매한 슈퍼 히어로즈(Super Heroes)시리즈에 등장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Guardians of the Galaxy)팀을 제대로(?) 카피를 할 줄 아는 DECOOL에서 각각의 미니피규어들을 카피하여 상품으로 내놓았고 그 안엔 가모라(Gamora) 미니피규어도 포함되어 있다.

 

영화는 참 단순 명쾌하게 스토리를 풀어나가지만 원작 마블(Marvel) 만화에서의 가모라(Gamora)는 다른 캐릭터들과 마찬가지로 기구하면서도 복잡한 삶의 이야기를 가진 캐릭터. 1975년에 첫 등장하게 되는데 어찌보면 다른 캐릭터들 보다는 늦은 등장이기도 하지만 40년을 지나면서 붙게된 스토리는 장구하다. 원작만화를 처음부터 보면서 이해할 생각이 아니라면 영화상 캐릭터로만 이해하고 있는 것이 속편할 수도 있다.

 

제조회사 : DECOOL 

제품번호 : 0177

 

 

 

타노스(Thanos)의 양녀이며 젠 후버리 종족의 마지막 생존자 가모라(Gamora). 상자에 표현된 녹색 검기를 띄고 있는 검은 갓슬레이어인가???

 

 

 

내용물은 부품이 담긴 비닐 팩과 카드 한장. 어이 아무리 그래도 미피의 조립이 너무 되어 있는 거 아닌가? 약간이라도 손맛을 느낄 기회를 안 주는군.

 

 

 

얼굴은 양면 프린팅이 되어 있어 원하는 연출을 할 때 유용해 보인다. 디자인은 예상대로 LEGO의 것을 그대로 카피하였다.

 

 

 

미피 완성. 상자의 그림과는 다르게 검은 한 개 밖에 없고 디자인도 평범하게 생겼다. 칼붙이 무기의 달인인 가모라(Gamora)에게 조금 아쉬운 무기 디자인이다.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이 장면이 무엇을 따라한 장면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모르면 어쩔 수 없고... 그래도 나름 최대한 비슷하게 연출하려고 노력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