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믹스 사상 최초의 흑인 여성 히로인이라는 스톰(Storm). 미국에서 여성이 참정권을 얻은지 55년째 되던 해이자 흑인 인권 운동가 마틴 루터 킹(Martin Luther King Jr.)이 암살된지 7년째 되던 해인 1975년 등장하였다. 누누히 미국 코믹스에 등장한 히어로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할 때 마다 하는 이야기이지만 스톰(Storm)의 인생도 구구절절하다. 특히 각 히어로들 간의 관계들은 얽히고 설키어 있어 영화를 먼저 접한 사람들이 보면 멘붕이 올 수도 있다. 일단 차후 영화화가 예정된 히어로인 블랙 팬서(Black Panther)와 결혼을 했다가 이혼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DECOOL에서 미피로 제작한 스톰(Storm)은 여지없이 LEGO의 제품을 카피한 것이며 스톰(Storm) 미피가 등장하는 제품은 76022 엑스맨 VS 센티넬(X-Men mod Sentinei)이다. 이 제품에 등장하는 블랙버드 제트기만으로 충분히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

 

제조회사 : DECOOL

제품번호 : 0189

 

 

 

날씨를 조종하는 능력을 가진 케냐 추장의 딸 스톰(Storm). 실사 영화에선 할리 베리(Halle Berry)가 역할을 맡았다. 그러고보니 할리 베리(Halle Berry)가 예전에 영화 <캣우먼(Catwoman)>의 주연이었으니 DC 코믹스의 실사 영화에서도, 마블 코믹스의 실사 영화에서도 주인공 역할을 다 해보는군. 

 

 

  

내용물은 부품이 담긴 비닐 팩과 카드 한 장이 들어 있다. 짝퉁 미피 수집한 지 1년이 넘어가는데 그 동안 구입한 줄 알고 있다가 최근 정리하다보니 없는 것을 발견하고 부랴부랴 지역 내의 문방구를 뒤져 찾아냈다.

 

 

 

얼굴은 양면 프린팅이 되어 있다. 온화하면서도 밝은 표정과 모두 부셔버릴꺼야 표정. 요런 양면 프린팅은 연출하며 놀기 좋아하는 사람한테 베리 쌩큐 감사이다.

 

 

 

특징이 있다면 망토가 다른 미피들의 망토와는 다르게 생겼다는 점이다. 목 뿐만 아니라 양손에도 고정 시켜야 되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간지는 덤.

 

 

 

사이클롭스(Cyclops)와 함께 엑스맨(X-men)을 이끌어가는 스톰(Storm). 제이비어 학교(Xavier' School)도 운영해야 하느라 오늘도 바쁘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