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소개한 바 있는 SY의 S.W.A.T시리즈는 영화 <익스펜더블(The Expendables)>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모방하여 브릭 미피로 만든 것이다. 국내외 브릭 전문 블로거들도 그러한 해석을 하고 있으며 SY의 브릭을 판매하는 몇몇 사이트에서도 제품을 소개할 때 영화 <익스펜더블(The Expendables)>과 연결 짓는다.

 

대부분의 미피는 어떤 캐릭터를 모방했는지 금방 알 수 있는데 한두개가 아리까리하다. 그래서 아직 개봉을 하지 않고 있다. 대신 딱 봐도 이건 무슨 캐릭터를 모티브로 삼은 미피이구나 하고 알아볼 수 있는 미피를 먼저 개봉 한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도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쉽게 연상이 될만한 미피이다.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60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이연걸(李連杰)이 연기하는 인 양(Yin Yang)을 모방한 미피라고 할 수 있다. 모자만 봐도 딱!!!

 

 

  

제품 구성은 부품이 담긴 비닐 팩과 무기 런너 하나. 迪龙의 반공돌격 CSF(反恐突击 CSF)시리즈를 보고 나니 이 정도는 참 단순 구성이다라고 느껴진다.

 

 

 

미피 완성. 허벅지 고무 벨트 때문인지 다리가 숏다리처럼 보인다. 일단 기본 무기처럼 되어버린 쌍권을 착용해주고~

 

 

 

저격용 총과 탄박스, 돌격소총으로 무기 구성은 되어 있다. 허벅지 고무 벨트의 구멍이 너무 작아 다른 총은 못 집어 넣고 군용 칼을 착용시켰다.

 

 

 

SY S.W.A.T팀 리더의 소집 명령. 조만간 밀리터리 계열 브릭 간의 서바이벌 게임이 있다고 한다. 빨리 팀원들을 모아 전열을 정비하자.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