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將LELE의 S.W.A.T 시리즈를 소개한 바 있다. 총 8종류의 피규어로 시리즈가 구성되어 있으며 LEGO가 생산하지 않고 있는 틈새 시장을 이용하여 다른 카피 회사들과 경쟁을 하고 있다. 물론 LEGO의 LEGO®CITY시리즈에 경찰들과 경찰 관련 건물들도 있지만 S.W.A.T은 일반 경찰과는 다른 준군사조직이기에 밀리터리 계열로 분류를 하고 있고 LEGO도 그렇게 판단을 해서 그런지 S.W.A.T 브릭 제품은 생산을 하지 않고 있다.

 

S.W.A.T는 필라델피아 경찰국에서 최초로 만들어졌고 유명하기로는 LAPD의 S.W.A.T가 많이 알려져 있다. 아무래도 미국은 총기자유국가이다보니 총기 강력 범죄가 늘 발생할 수 밖에 없어 S.W.A.T이 해야할 일들이 많다. 보수적인 총기업체들의 이익을 위해 오늘도 미국은 강력 범죄가 끊이질 않고 있다.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8057

 

 

 

방탄 방패를 든 것을 보니 돌입조 선두를 담당하는 미피인 것 같다. S.W.A.T의 방탄 방패는 권총은 물론이고 산탄총이나 기관단총의 총격도 방어할 수준이라고 한다. 대신 그만큼 무겁다고 한다.

 

 

  

내용물은 부품이 담긴 비닐팩과 함께 카드가 3장이 들어 있다. 병풍용으로 쓰일 카드는 왠만큼 모인 관계로 이제부터 나오는 카드는 쓰레기통으로~

 

 

  

미피 완성. 탄입대와 방탄복을 착용하고 수신기와 헬멧을 씌우면 끝난다. 미피 얼굴 입술 위에 점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페인팅 미스인 것 같다.

 

 

 

총과 방탄 방패 착용. 나름 디테일한 표현을 위해 방패 시야 확보용 유리 부품도 따로 조립할 수 있다. 물론 진짜 유리는 아니고 플라스틱이다.

 

 

 

이봐 조만간 제조사별 밀리터리 계열 브릭끼리 팀을 짜서 서바이벌 게임을 한다고 하네. 우리도 어서 병력을 모아야 될 것 같군. 그런데 우승하면 뭘 줄까?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