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의 스타 워즈™(Star Wars™)시리즈에 등장하는 츄바카(Chewbacca)를 카피했다라는 것을 굳이 밝히지 않아도 알만한 사람은 알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SY가 따로 루카스 필름(Lucas Film)과 라이센스 계약을 했을리는 만무하고.

 

영화 <스타 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Star Wars : Episode IV - A New Hope)>에 첫 등장하여 우키(Wookiee)종족의 귀여움(?)을 만방에 알린 츄바카(Chewbacca). 영화에서 애완용 개처럼 취급하당하기도 하지만 실제로 루카스(Lucas)감독이 키우던 개를 모델로 삼은 캐릭터이다. 보기완 다르게 기계 조립, 제작에 뛰어나며 비행물체 조종능력도 탁월하다. 생활력이 강한 우키(Wookiee)종족의 특성이라고 한다. 이러한 귀요미 겸 만능 재주꾼인 츄바카(Chewbacca)를 SY에서는 어떻게 카피했을까?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198 

 

 

 

우키(Wookiee)종족을 열받게 하면 아주 X되는거야. 설정에 의하면 사람 팔도 확 뽑아버릴 수 있는 괴력을 가지고 있다고.

 

 

 

내용물은 부품이 담긴 비닐팩만 들어 있다. 자 그럼 초집중하여 츄바카(Chewbacca)를 조립하여 보자.

 

 

  

기본 몸체에 얼굴과 흉부가 일체화 된 상체를 덧끼우는 방식이다. 원래 츄바카(Chewbacca)의 키는 2m인데 그걸 표현하기는 무리였을까?

 

 

  

완성이 된 츄바카(Chewbacca) 미피를 알 수 없는 의미가 담긴 진열대와 합체. 그런데 츄바카(Chewbacca)의 눈을 흰점으로만 표현하니 무섭게 보인다.

 

 

 

베지터(ベジータ)가 지나가던 C3PO를 급하게 불러 세운다. 아무래도 츄바카(Chewbacca)와 대화가 되지 않아 통역을 부탁할 모양이다. 무슨 대화를 나눌려고 하는 걸까?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