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마시고 운전은 했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라는 명언이 나온지도 벌써 10년이 넘었다. 그 동안 한국의 음주운전 문화는 많이 개선되었을까? 단순히 적발 건수를 보면 될 수 있지 않겠느냐 생각을 할 수 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적발된 건수이지 전반적인 상황을 말해주지 않는다. 적발되지 않는 음주운전은 누가 어떻게 통계를 낼 수 있겠는가.

 

백만번 이야기해도 아깝지 않은 이야기이지만 음주운전은 정말 위험한 범죄이다. 본인만 어떻게 죽어버리면 다행이지만(?) 엄한 사람도 죽일 수 있다는 점. 대표적으로 얼마전 뉴스에 나와 많은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크림빵 아빠 뺑소니 사건을 기억하면 음주운전이 얼마나 개쓰레기같은 짓인지 알 수 있다. 아무리 운전에 자신이 있다고 하더라도 절대 술 마시고 음주운전을 하지말자. 그런 의미에서 옥스포드의 POLICE NPA12000 제품을 경건한 마음으로 조립을 해본다.

 

제조회사 : 옥스포드

제품번호 : NPA12000

 

 

 

제품의 이미지 파일을 보면 그닥 와닿는 것이 없을 수 있겠지만 아주 위험한 상황이다. 음주운전자가 음주 측정을 거부하며 경찰을 매달고 가다가 경찰을 죽게한 사고가 종종 발생하는 것을 상기해보자.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가득 담긴 비닐팩 3개와 설명서 1부로 구성이 되어 있다. 큰 비닐팩 안에는 스티커 1장이 들어 있으니 유념하자.

 

 

 

먼저 미니피규어들 완성. 가운데가 음주운전자인데 벗겨진 상체에 문신이 그려져 있는 것으로 보아 조폭일 가능성이 크다.

 

 

 

표지판을 만들고 있는 경찰들. 그 뒤에서 음주운전자는 니나노~ 하며 얼큰하게 취한 상태를 만끽하고 있다.

 

 

 

음주 측정 구간을 만들기. 길이가 긴 제품들은 약간 휘어짐 현상이 발생되어 있어 아쉽다. 꾹꾹 눌러 끼우면 어느 정도 휘어짐이 펴지지만 아쉬운 부분이다.

 

 

 

음주 측정 구간이 거의 완성이 되어가는 상황에서 뭔가를 감지하고 일어난 음주운전자. 얼른 타고 갈 자동차를 만들어야겠다.

 

 

 

후다닥~ 차량을 만들고 있는 음주운전자. 술이 확 깬 것 같다. 뒤에 경찰들은 슬슬 음주 단속을 할 준비를 하고 있다.

 

 

  

1인승 차량이라 그리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다. 뒤에서 경찰들은 이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바로 단속 들어갈 기세~

 

 

 

차량 완성과 함께 냅다 튀는 음주운전자. 뒤에서 경찰들이 바로 추격한다. 현실에선 음주운전자가 줄어들길 바란다. 그 누구도 아닌 본인을 위해서!!!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