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되면 나오는 LEGO의 minifigures 시리즈의 장점이라면 재미난 미니피규어들을 모을 수 있다는 것이고 단점이라면 사재기를 하는 사람들 통에 판매장에서 구경도 못할 때가 있다는 것. 그리고 얼마 후엔 온라인 상에서 몇 배 또는 몇 십배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된다. 그 중에서 인기 있는 미피들이 있는데 '~(를 입은) 가이 또는 걸'들이 인기가 있다고 한다.

 

인기가 있을수록 온라인 판매가격이 높은데 시장의 질서(?)를 위해 뛰어든 것은 아니지만 그러한 틈새를 파고들어 將LELE에서 minifigures 시리즈(6종류)를 생산해내었다.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8069

 

 

 

LEGO minifigures 7번째 시리즈 중에 '토끼 옷을 입은 남자(Fyr i kaninkostume)'를 따라한 'Bunny Suit Guy'. 당근 줄기 도색이 원본과 다르다.

 

 

  

내용 구성은 카드와 조립 부품. 언제나 같은 구성이라 기대치나 욕심 따윈 갖지 않게 만든다. 나름의 긍정적(?) 방향이다.

 

 

 

먼저 진열대 완성, 진열대에 부착된 부품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다. 왠 구리광석처럼 보이는 것도 있고... 뭐 언젠가는 요긴하게 사용될 때가 있겠지.

 

 

  

미피까지 완성. 사진으로 자세히 표현이 안 되었지만 페인팅 상태는 그리 훌륭한 편이 아니다. 부분부분마다 지저분한 곳도 있고. 아직은 LEGO의 퀄리티를 따라오기 힘든 것인가.

 

 

 

특성(?)을 살려 아이들과 놀아주는 알바를 하고 있지만 악마와 같은 아이들과 놀아준다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은 아닌 것 같다. 힘내라 토끼 옷을 입은 남자여!!!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