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토시나오 아오키(としなお あおき)의 디자인에 빛나는 (株)タカラトミーアーツ의 妄想おねえさん(국내명 : 4차원적~그녀)시리즈는 소위 말하는 엽기 코드와 모에화가 섞여있는 가샤폰(カシャポン) 피규어 시리즈이다. 1차로 나왔던 초밥시리즈가 괜찮았는지 이번에는 패스트푸드를 컨셉으로 잡고 출시 되었다.

 

망상에 젖어있는 메인 캐릭터인 언니(おねえさん)에 대해 짧게 소개를 하면 도호쿠 지방의 출신으로 대학 진학을 위해 상경하여 취직까지 이어지게 되었고 중소기업 총무부에 3년째 다니고 있다. 도시 생활에도 어느 정도 익숙해지게 되었고 나름 저축까지 하고 있다고. 아직은 남자에 대해 관심은 없고 맛있는 것을 먹으러 다니는 것이 더 좋다고 한다. 그러면서 망상을 즐기는 것이 그녀의 취미!!! 어디선가 만날 수 있을 것만 같은 캐릭터인 그녀를 피규어로 만나보자.

 

제품명 : 妄想おねえさんのハンバーガー屋さん

발매원 : (株)タカラトミーアーツ

발매일 : 2015. 7

 

 

 

어떠한 망상을 즐기면 자신이 음식화 될 수 있는 것일까? 사뭇 궁금해지는 언니(おねえさん)의 사유 영역. 나같은 평범한 사람은 범접하기 힘든 영역일듯.

 

 

 

가샤폰(カシャポン)의 재미라면 역시 불확실성의 기대감이 아닐까 싶다. 과연 어떠한 제품이 나와 만날 것인지 개봉해보자!!!

 

 

 

제품 구성은 제품설명서 한 부와 피규어 한 개로 구성되어 있다. 妄想おねえさんのハンバーガー屋さん시리즈는 총 5종류의 피규어가 있다는데 딱 봐도 햄버거(ハンバーガー).

 

 

 

햄버거에 쌓여진 그녀...너무 여유롭게 누워 있다. 그런데 아무리봐도 핸드폰 스트랩은 거슬린다. 핸드폰에 연결하고 다닐 것도 아니니 제거해야겠다.

 

 

 

" 저..저렇게 큰 햄버거가 있었다니!! " 햄버거 몰랑의 쪼만한 햄버거를 빼앗으려던 사람01(ヒト01)의 눈빛이 달라졌다. 언니(おねえさん) 도망쳐 지금 여유롭게 망상을 부릴 때가 아니라고!!!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