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말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기준으로 이야기를 해야겠다. 여느 히어로물 캐릭터처럼 1964년에 첫 등장한 스칼렛 위치(Scarlet Witch)도 워낙 다양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라 정리하기 힘들다.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Captain America: The Winter Soldier)>의 크레딧 영상에서 퀵실버(Quicksilver)와 함께 등장한 것이 첫 영화 출연이다.

 

그리고 이어지는 대망의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The Avengers: Age of Ultron)>에서 본격적인 활약을 펼친다. 처음엔 어벤져스를 괴롭히는 역할로 나오다가 울트론(Ultron)의 야심을 알게 되어 어벤져스에게 협력하게 된다. 얼마 전 핫토이(Hot Toys)에서 출시한 피규어를 봤는데 정말 괜찮게 나왔다. 당연히 그만큼의 기대치를 미니피규어에 걸면 안 되겠지만 OK智慧园의 스칼렛 위치(Scarlet Witch)는 얼마나 괜찮은 카피제품이 되어줄 수 있을까?

 

제조회사 : OK智慧园

제품번호 : OK1022-7

 

 

 

누가 상자 디자인을 한 것일까? 구매욕구를 완전 떨어트리게 하다니 혹시 다른 회사의 스파이가 아닐까? 그래도 제품의 퀄리티는 혹시 모르니 개봉하기로 한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한 개와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2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드는 다른 카드들에 비해 크기가 작은 편이다.

 

 

 

일단 얼굴 프린팅이 하나인 것이 아쉽다. 항상 분노한 얼굴로만 표현해야된다는 얘기. 프라스틱의 품질은 그리 좋지 않다.

 

 

 

나름 스칼렛 위치(Scarlet Witch)가 염력을 구사하는 모습을 표현하고자한 오브젝트 같은데 그냥 불꽃 모양처럼 보인다.

 

 

  

우리 남매를 농락한 울트론 프라임(Ultron Prime)!!! 이 불꽃...아니 염력으로 응징해주겠다!!! 여자들이 화가 나면 더 무서워 보이는 것은 무슨 이유 때문일까?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