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야(Nya)가 마스터 우(Master Wu)로부터 도덕경스러운 선문답을 통해 물의 마스터가 되기 위한 수련을 하는 동안 주인공 4인방은 물의 도시 스틱스에 도착하여 전설의 기술인 '에어짓주(Airjitzu)의 비법서'를 로닌(Ronin)으로 부터 되찾기 위한 사투를 벌이고 있었는데 그 때 고스트 군단의 사령관인 모로(Morro)에 의해 소환된 유령 중에 하나가 바로 소울 아처(Soul Archer)이다.

 

이름에 걸맞게 화살의 명수인데 자신이 맞추고자 하는 목표는 반드시 화살을 맞추며 주인공들을 끊임없이 괴롭히는 모로(Morro)의 오른팔이다. 한 가지 재밌는 것은 소울 아처(Soul Archer)가 활을 쏘면 화살 끝에 스크리머(Skreemer)라는 하급 유령이 생성되는데 스크리머(Skreemer)의 몸에 닿은 캐릭터는 일시적으로 유령이 된다고 한다.

 

제조회사 : DECOOL

제품번호 : 0096

 

 

 

하체가 투명 부품인 소울 아처(Soul Archer)를 DECOOL에서 과연 제대로 표현했을 것인가? 박스 아트를 보아하니 스크리머(Skreemer)도 함께 들어 있는듯~

 

 

 

제품 구성은 아주 심플하게 부품들이 가득 담긴 비닐팩 한 개로만 이루어져 있다. 자~ 그러면 비닐팩을 찢어 부품들을 꺼내고 조립해보자~

 

 

 

하체 표현... 대실망이다. 물론 카피 제품에서 LEGO만큼의 퀄리티를 바라는 것은 무의미하지만 평소 DECOOL의 카피 능력에 비하면 이건 하다가 만 것이 너무 티가 난다.

 

 

 

귀염둥이 스크리머(Skreemer)와 최종 완성 샷~ 그런데 스크리머(Skreemer)가 들고 있는 커다란 뼈다귀는 뭘까? LEGO 원본에도 이런 무기가 있었던가?

 

 

 

혹시나... 그럴리 없겠지만... 혹여나 야광 기능이 탑재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불을 꺼보았지만 어두컴컴함만이 날 기다리고 있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