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스토리(Toy Story)>에 등장하는 양동이 병정 세트 군인(Bucket O Soldiers). 분명 어렸을 때 이 장난감들을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있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색깔보다는 좀 더 회색에 가까운 짙은 녹색이었지만 분명 이 장난감들 맞다. 단지 그것이 양동이 같은 바구니에 들어 있었는지 아니면 그냥 종이 상자에 들어 있었는지 기억이 잘 나지는 않지만 걔네들이 얘네들이 맞긴 맞다.

 

<토이 스토리(Toy Story)>는 3편까지 나왔는데 2편까지 밖에 못 봤다. 그것도 20대 초반인가에 봐서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양동이 병정 세트 군인(Bucket O Soldiers)이 등장했을 때는 너무도 반가웠다. 등장한 장난감 중에 유일하게 직접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이 양동이 병정 세트 군인(Bucket O Soldiers)이기 때문이다. 지금은 내 수중엔 없지만 SY가 애니메이션 버전의 양동이 병정 세트 군인(Bucket O Soldiers) 미피를 내놓았다.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172

 

 

 

짜잔~ 양동이 병정 세트 군인(Bucket O Soldiers) 등장이요. 베트남戰을 배경으로 만든 장난감이라고 하는데 총이 다 M4카빈총이다. 베트남戰에서 사용한 총은 M16이 아니었나?

 

 

 

내용물은 부품이 담긴 비닐팩과 카드 2장이다. 녹색 군바리 장난감들을 보니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났다. 어렸을 땐 왜 이렇게 전쟁놀이가 재밌었는지. 군사독재국가의 문화인가? 인간 내면의 폭력성인가?

 

 

 

미피 완성. 부품이 몇 개 안 되는 단촐한 구성이지만 깔끔하다. 색깔도 단색이라 만드는 SY도 참 편했을꺼다.

 

 

  

저기 조만간 밀리터리 계열 브릭 간의 서바이벌 게임이 있다고 하는데 우리도 밀리터리계열이라고 해야하나? 그럼 참전해야되나? 어떡하지? 참고로 이 미피를 3개 산 것은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3(Toy Story3)>에서 이 친구들이 3개만 남았다고 그에 맞게 구입했다ㅋ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