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들어도 외로움이 사무치게 느껴져 오는, 영화 <스타 워즈(Star Wars)>의 등장 인물인 한 솔로(Han Solo). 그 외로움을 <스타 워즈 : 에피소드6 - 제다이의 귀환(Star Wars : Episode Ⅵ - Return of the Jedi)>에서 레아 공주(Leia)와의 결혼으로 날려 버린 능력자이다. 그리고 또 하나의 능력을 지니고 있었는데 그가 자랑하는 우주에서 제일 빠른 고물 덩어리 밀레니엄 팰콘(Millennium Falcon)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영화를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주인공 일행은 이 우주선과 많은 일들을 함께 동거동락했다.

 

스타 워즈(Star Wars)시리즈를 발매하는 LEGO에서 다양한 사이즈의 밀레니엄 팰콘(Millennium Falcon) 출시하였는데 카피 전문 업체인 SY에서는 제품 번호 75030의 밀레니엄 팰콘(Millennium Falcon)을 카피하여 발매하였다. 소위 말하는 짝퉁 제품은 원본과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비교를 해보시라~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05D

 

 

 

LEGO 원판에는 Microfighters라는 부제를 붙였다. 아무래도 대형사이즈를 염두해두고 부제를 붙인듯 하다. SY는 LEGO의 대형사이즈 밀레니엄 팰콘(Millennium Falcon)도 카피할 것인가? 양심이 있다면 여기서 멈추지 않을까?

 

 

 

내용물 구성은 큰 부품 겸 회색 계열 부품이 담긴 비닐팩, 작고 색깔이 있는 부품이 담긴 비닐팩 그리고 친절한 설명서로 구분이 되어 있다. 조립 부품 수는 101+라고 되어 있는데 101개면 101개이지 101+는 무슨 의미이지???

 

 

 

공주와 결혼하는 능력자 한 솔로(Han Solo) 미니피규어를 먼저 조립하여 완성. 무언가에 화난 것처럼 표정이 너무 굳어 있다.

 

 

  

우주선을 한창 만들고 있는데 평생 종속 관계를 약속한 츄바카(Chewbacca)가 한 솔로(Han Solo)를 돕기 위해 온다.

 

 

 

확실히 둘이 만드니까 시간이 단축되는구나. 츄바카(Chewbacca)의 괴력은 무거운 부품을 옮기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역시 바야..아니 츄바카(Chewbacca)이구나.

 

 

  

드디어 밀레니엄 팰콘(Millennium Falcon) 완성. 우주선 상단 미사일 2기는 손가락으로 튕겨서 발사 가능하다고 되어 있지만 손가락으로 튕길 만한 각도가 안 나온다. 그리고 얘기를 듣자하니 <스타 워즈 : 에피소드7(Star Wars : Episode Ⅶ)>에도 밀레니엄 팰콘(Millennium Falcon) 등장한다고 한다.

 

 

    

자 그럼 밀레니엄 팰콘(Millennium Falcon)을 타고 우주로 날아가 보자!!! 우와와와와와왕~ (츄바카 : 난 아직 못 탔단 말이야~)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