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워즈(Star Wars)>시리즈에 등장하는 은하제국군 주력 전투 개체. 영화에서는 주인공 일행에게 속절없이 당하는 입장이지만 주력급 부대에 배치를 받고 임무를 수행하는 엘리트급 병사에 가깝다. <스타 워즈(Star Wars)> 영화의 내용을 정확하게 기억하는 사람이 별로 없을지 몰라도 스톰트루퍼(Stormtrooper)의 외형을 기억하는 사람은 많을 것이다. 더불어 퓨슝~ 퓨슝~ 레이저건 발사 효과음도~ 스토리를 전부 꿰고 있는 사람들은 스톰트루퍼(Stormtrooper)의 변천사에 대해 할 얘기가 많겠지만...  

 

지난 번에도 소개했지만 LEGO의 Star Wars시리즈에 등장하는 미니피규어와 단품들을 SY가 카피했는데 그 중에 스톰트루퍼(Stormtrooper)도 포함되어 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조금 지저분한 모양이다. 페인팅의 문제는 아니고 고의적으로 연출한 것 같다. 여기저기 브릭 관련 블로거들의 글을 보니 더티(Dirty) 버전이라고 한다. LEGO의 어떤 제품에 나오는 버전을 카피한 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전투를 막 치룬 느낌이라 <스타 워즈(Star Wars)>의 전쟁 씬을 디오라마(특히 사막 전투씬)로 꾸미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유용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198

 

 

 

스타 워즈(Star Wars) 덕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코스프레 중에 하나가 바로 스톰트루퍼(Stormtrooper) 코스프레이다. 그런데 스톰트루퍼(Stormtrooper)의 모티브는 나치의 SS인데 조금 켕기지 않나?

 

 

 

제품 구성은 부품이 담긴 비닐팩만 들어 있다. 다량으로 구입해본 결과 역시 제품의 품질은 랜덤하며 가조립상태도 랜덤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

 

 

 

진열대를 먼저 완성. 진열대는 쌍안경과 흰색 레이저건으로 꾸밀 수 있게 되어 있다. 하지만 진열대는 사진만 찍고 다시 분해해서 다른 용도로 이용해야될 것 같다.

 

 

   

스톰트루퍼(Stormtrooper) 미니피규어 완성. 이렇게보니 스톰트루퍼(Stormtrooper) 중에서도 샌드트루퍼(Sandtrooper) 미니피규어-LEGO Star Wars시리즈 9490에 등장함-를 닮았다. 좀 더 디테일한 부분을 보자면 어깨 망토가 있어야 되는데 어깨 망토는 또 없다. SY에서 단가 줄이려고 이렇게 생산한 것인가???

 

 

 

다스 베이더(Darth Vader) 사령관님께서 오늘은 직접 사열을 하신다. 군대를 다녀온 사람들은 알겠지만 사열만큼 비효율적인 일도 없다. 높으신 분들 꼴랑 몇 분 보겠다고 며칠을 넘게 군대 본연의 임무와 다른 엄한 일로 시간을 낭비하고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이 사진에서 무언가 잘못된 설정이 보인다면 당신은 스타 워즈(Star Wars) 매니아!!!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