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당최 어떤 제품인지 모르겠다. 그렇다고 SY가 독자적으로 개발을 한 제품은 아닌 것 같고 어딘가에서든 힌트를 얻어 만든 것이라 생각이 되는데 내가 너무 SY를 무시하는건가? 어느 블로거의 글을 보니 이 제품은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LEGO Marvel Superheroes)>게임에 등장하는 탈 것이라고 하여 검색을 해보았지만 게임 내에 탈 것으로 검색되지 않는다. 유저용이 아니라 NPC용이고 잠깐 등장하는 기체라면 검색하기 어렵겠지만.

 

탈 것의 명칭이 뭔지 모르지만 블랙 위도우(Black Widow)와 연관이 있는 것 같다. 어떤 것인지 알아내기 위해 내가 직접 게임을 해보는 것이 더 빠를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몇몇 누리꾼들이 게임플레이 동영상을 올려놓긴 했지만 그걸 보면서 어떤 것인지 알아낸다는 것은 너무 많은 시간이 소모되므로 다음에 천천히 알아봐야 겠다. 우선은 만들고 즐기자~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07A

 

 

 

이 제품을 만드는 시간보다 어떤 기체인지 알아보겠다고 검색한 시간이 더 많이 소요된 것 같다. 정말 게임을 구매하여 찾아볼까?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3개와 친절한 설명서 1부로 구성되어 있다. 총 87개의 부품을 조립하면 완성할 수 있다고 한다.

 

 

 

블랙 위도우(Black Widow) 누님 미니피규어 먼저 완성. 영화상에선 스칼렛 요한슨 (Scarlett Johansson)이 열연했는데 나보다 한참 어린 그녀를 누님으로 부르고 싶은 이유는 뭘까?

 

 

 

자~ 본격적으로 조립을 시작. 반복하는 조립부품일수록 천천히 해야 헷갈리지 않는다. 블럭의 구멍, 색깔, 위치를 잘 파악하여 만들자.

 

 

 

간만에 두뇌 풀가동하는 블랙 위도우(Black Widow). 균형이 잘 잡히도록 조립해야 넘어가지 않기 때문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짜잔~ 최종 완성. 실드(S.H.I.E.L.D)의 마크가 새겨져 있으니 일단 우리편(?)이다. 게임 내에서 어떤 용도로 사용될런지 궁금하다.

 

 

 

이봐 그만 내려오지? 닉 퓨리(Nick Fury) 국장이 블랙 위도우(Black Widow)에게 이야기하지만 다른 히어로에 비해 날 수 있는 능력이 없는 블랙 위도우(Black Widow)는 오랫동안 날고 싶어 한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