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를 배경으로 하여 만든 일본 판타지풍의 애니메이션을 보면 정말 기가 막히게 상상력을 잘 불어 넣었다라는 생각이 들 때가 한두번이 아니다. 분명 역사적 사실과 다르고 그 당시의 과학기술력으로 불가능한 부분들이 있음에도 자연스럽게 작품에 몰입하게 만드는 능력은 일본 만화의 저력인 것 같다. 때때로 도가 지나쳐 민감한 부분을 왜곡하려고 하는 것이 문제이지만...

 

이런 스타일이 일본 만화의 전유물만은 아니다. 일단 삼국연의(三國演義)만 보더라도 중국식 무협 판타지이고 <서유기(西遊記)>는 더 이상 말해 무엇하리오~ 한국의 홍길동전이나 전우치전도 그 범주에 속할 수 있겠다. 환단고기도 그 범주이고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옥스포드의 JK34610 제품을 이해해야 할 것 같다.

 

제조회사 : 옥스포드

제품번호 : JK34610

 

 

 

중간 간부처럼 보이는 장수 미니피규어와 함께 포가 달린 차량이 들어 있다. 이왕 판타지풍을 가미할 것이라면 과감하게 제품명도 정해주는 것이 좋지 않았을까?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과 친절한 설명서 1부로 이루어져 있다. 장수 미니피규어는 가조립이 되어 있은 상태.

 

 

 

장수 미니피규어 완성. 중세를 배경으로 한 수많은 블럭 제품들 사이에 한국의 역사를 배경으로 만든 제품이라는 점이 일단 가장 큰 장점.

 

 

  

내가 이 짬밥에 직접 조립해야 되는건가? 이왕이면 병졸 미니피규어도 한두개 넣어서 팔았으면 어땠을까 싶다. 지난 번 대포도 그런 부분이 아쉬웠었는데...

 

 

 

어이구 허리야~ 어이구 나 죽네~ 무거운 포신을 설치하려는 장수 미니피규어. 포구 안에 포탄 부품이 들어 있다. 손가락을으로 튕기면 발사가 가능하다. 물론 빗맞추면 손가락이 무지 아프다.

 

 

 

이걸 뭐라고 불러야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완성이다. 한반도를 유린하는 왜군들을 대포로 밀어버리겠어!!! 하지만 그 무엇보다 병졸 수급이 더 절실해보인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