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어렵게 구했다. 일에 치여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를 판매한다는 이벤트 소식을 늦게 듣게 되었고 해당 패스트푸드점에 달려 갔지만 이미 SOLD OUT. 눈물을 머금고 몸에 좋지도 않은 햄버거를 잘근잘근 씹어 먹으며 인생은 타이밍이다라는 말을 되새길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지성이면 감천이라는 말도 있다.

 

이곳저곳 패스트푸드를 돌아다닌 끝에 드디어 발견하였다.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패스트푸드점이라 별 기대는 않했지만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를 살만한 계층이 별로 오지 않을 것 같다는 판단력을 믿고 들어가니 역시나!!! 아직 품절되지 않는 제품이 남아 있었다. 기쁨의 눈물이 햄버거를 적셨고 이 모든 수고를 보상해주는 콜라의 청량함에 몸을 맡겼다.

 

제조사 : HAN YUAN TOYS

판매사 : 디코엔터테인먼트(주)

제조일 : 2015. 04

 

 

 

아쉽지만 태권브이 시리즈의 등장하는 태권브이를 포함한 대부분의 로봇 디자인은 표절이다. 추억은 되새길 수 있어도 한국을 대표하는 작품으로 세계에 내보내기엔 무리가 많다. 그냥 추억으로 즐기자~

 

 

 

멋진 발차기 포즈를 하고 있는 태권브이. 하지만 움직이는 관절이 없는 고정형이고 지지대에 꽂아두어야 세워놓을 수 있다.

 

 

 

어디서 글을 보니 태권브이는 4~5단 정도의 태권도 실력을 가지고 있다 한다. 그렇다면 조종사인 훈이의 태권도 실력도 그 정도인가?

 

 

 

마징가Z(マジンガーZ)와의 한 판 승부!!! 적어도 머리 디자인만큼은 너를 따라하지 않았다!!! 태권브이의 분노의 발차기가 허무하게 공중을 가른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