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Thor)가 만화책에서 첫 등장한 것이 1962년이니 50년이 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캐릭터이다. 역시 여러 만화가의 손을 거치면서 크고 작은 변화를 겪었지만 히어로들 사이에서 여러모로 신(神)급의 역량을 보이는 든든한 캐릭터로 자리매김을 했었다. 하지만 2014년에 토르(Thor)가 여성으로 등장하는 작품이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루머인줄 알았다. 그런데 실제 작품이 나왔다.

 

아직 그 작품을 접하지는 못했지만 인기가 상당히 좋다는 이야기가 있다. 이만큼 획기적인 변화도 없을 터이니 자기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싶은 사람들도 많았을 것 같다. 영화에 등장하는 토르(Thor)가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꽤나 신선한 충격을 줄 것 같은데 한국에도 정식발매가 되었으면 하는 소망이~ 그런 와중에 LEGO에서 볼 수 없었던 토르(Thor) 미니피규어를 유명한 중국 카피 회사인 SY에서 만들어 냈다는 것도 신선한 충격이다.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79

 

 

 

이 디자인은 코믹스 버전에 가깝게 투구가 있다. 복장은 LEGO 어벤져스(Avengers) 버전을 참고한 것 같다. 특이하다면 다리까지 섬세하게 프린팅이 되어 있다. 오~ SY~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겨져 있는 비닐팩 한 개로만 구성 되어 있다. 카드가 없어도 이렇게 새로운 버전을 내놓으려는 노력이 있다면 가격은 크게 신경이 쓰이지 않는다.

 

 

 

얼굴도 양면 프린팅이 되어 있다. 자세히 보니 면도를 한 버전과 면도를 안 한 버전이로구나. 그래도 토르(Thor)하면 멋진 수염이 생명인데...

 

 

   

최종 완성. 진열대는 재밌게도 회전판 방식이라 미니피규어를 꽂아놓고 돌릴 수 있게 되어 있다. 일전에 KSZ제품에서 접해본 바 있다.

 

 

 

로키(Loki) 이 놈아 정신 차려~ 형이 너 때문에 속이 썩어 문들어지려고 한다. 졸지에 형이 늘어난 로키(Loki). 형들(?)의 잔소리 공격에 반란을 일으킨 것 일지도 모른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