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Weapon And Tactics의 줄임말인 S.W.A.T는 경찰특공대라고 해석하면 될 것이다. 준군사조직이라 봐도 무방할 화기로 무장하였으며 일반 경찰들이 해결하기 힘든 대테러진압, 특수 범죄 집단 소탕 등등 어려운 임무를 주로 맡는다. 때때로 권력자의 입맛대로 투입이 되는 경우가 있어 논란이 되기도 하지만...

 

LEGO에서 밀리터리 계열을 생산하지 않는 관계로 이 분야는 카피 회사들에게는 블루 오션인데 將LELE도 S.W.A.T 시리즈로 뛰어들었다.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8057

 

 

 

정확한 명칭이 없어 뭐라고 불러야할지 모르겠다. 왠지 전술 운영조에서 침투 또는 돌격을 맡은 요원 같다.

 

 

 

구성물 내용은 S.W.A.T에 어울리게 많은 무기들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카드도 있는데 카드의 용도는 배경 병풍용으로 일전에 정해둔 바 있어 그냥 버리지는 않을 것이다.

 

 

 

무기 부품과 런너 사이의 이음새가 가늘어지는 구조라 떼기 쉽게 되어 있다. 나름 신경을 많이 쓴 모양이다.

 

 

 

나의 사진 찍기 기술이 저질이라 접사가 제대로 안 되었지만 앞, 뒤의 방탄복, 탄띠 디테일이 상당히 우수하다. 헬멧의 야간투시경도 움직일 수 있어 놀랐다. 사진처럼 조립하면 안 되고 위, 아래 방향을 바꾸어끼면 정확하게 눈의 위치에 야간투시경을 놓을 수 있게 된다.

 

 

  

경찰특공대의 수당이 오른다고 한다. 하지만 공무원 연금 개혁을 하려고 하여 8만원 수준의 수당은 언 밭에 오줌 눈 격이 될 수 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