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수상 스쿠터를 타고 레고® 시티의 수역을 순찰하세요. 도둑 하나가 타이어를 타고 달아나려 한다는 신고가 들어왔어요. 도둑이 멀리 사라지기 전에 쫓아가 붙잡은 다음, 수갑을 채우고 감옥섬에 가둬 버리세요. 도시를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라고 LEGO 홈페이지에 제품에 대한 소개글이 있다. 근데 타이어를 타고 탈출이 가능할까?

 

타이어를 타고 탈출하는 행위는 만화에서나 봤다. 현실에서 그랬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은 없다. 공기 튜브를 탄다면 현실적으로 가능한 이야기이겠지만 타이어를 타고 물 위에 떠다니는 것이 가능할까? 직접적이진 않지만 승용차의 타이어가 2/3 이상 침수가 되면 부력이 발생하여 물길에 휩쓸릴 수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사람이 타이어에 의지하여 물 위에 떠다니는 것도 가능하단 이야기인가?

 

제조회사 : LEGO

제품번호 : 60126

 

 

 

왼쪽 상단의 박스 귀퉁이가 찌그러져 있다. 사가지고 집까지 잘 왔다가 꺼낼 때 떨어트렸다. 수집가들은 알 것이다. 얼마나 가슴 찢어지는 일인지를... 내가 어쩌다 이런 실수를 ㅠ.ㅠ

 

 

 

제품 구성은 친절한 설명서 한 부와 각종 부품들이 담긴 큰 비닐팩, 작은 비닐팩이 각각 한 개씩 들어 있다.

 

 

 

일단 미니피규어들 먼저 완성. 탈옥범은 너무 평범한 표정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싶다. 반대로 경찰은 미소가 너무 환하다.

 

 

 

" 이봐~ 경찰나리~ 나는 이만 탈옥하겠네 " 작별을 고하는 탈옥범을 보고 깜짝 놀란 경찰. 빨리 수상 스쿠터를 조립해야겠다.

 

 

 

그다지 난이도가 높은 제품은 아니다. 작은 부품들만 조금 신경쓰면 어렵지 않게 조립해나갈 수 있다. 물론 건성으로 하다보면 실수를 반복할 수 있다.

 

 

 

점점 멀어지고 있는 타이어를 탄 탈옥범. 서둘지 말고 수상 스쿠터의 선체를 탄탄하게 조립하자. 조종대의 밑부품들도 꼼꼼하게~

 

 

 

파란색 경광등은 이런 식으로 방향 조정이 가능하다. 아차~ 이럴 때가 아니다!!! 유유자적 도망가는 탈옥범을 잡아야 한다.

 

 

 

신나게 사이렌을 울리며 탈옥범을 잡으러 가볼까~ 빠삐용을 꿈꾸던 탈옥범의 탈옥 시도도 여기까지인 것 같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