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SY의 S.W.A.T시리즈의 여자 용병을 소개한 바 있다. SY의 S.W.A.T시리즈에는 총 8종류의 미피들이 있는데 영화 <익스펜더블(The Expendables)>에 등장한 캐릭터들을 모방하였고 시리즈 명칭을 S.W.A.T이라고 하여 출시하였지만 차라리 용병군단시리즈라고 했으면 더욱 어울렸을 법 하다. 아니면 S.W.A.T시리즈를 내놓는 다른 카피 회사들과 더욱 차별성을 두어 Expendables시리즈라고 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다.

 

이번 미피는 <익스펜더블(The Expendables)>에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실베스터 스탤론(Sylvester Stallone)이 배역을 맡은 바니 로스(Barney Ross)를 모방했다고 볼 수 있다. 아마도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모방)했네~ (모방)했어~ 라고 인정할 수 있을 것이다.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60

 

 

 

내가 바로 SY S.W.A.T시리즈의 주인공올씨다. 딱히 이름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일단 바니라고 불러 주쇼~

 

 

 

내용물에 카드는 없었고 다른 S.W.A.T시리즈 미피들처럼 무기가 이것저것 많다. 딱히 무기거치대도 없는데 무기가 많으니 진열해놓기 참 어렵다.

 

 

  

무기들은 조립용 커터로 정성스레 잘라내었다. 아무리 불법 카피 제품이라도 정성을 쏟아야 진정한 덕후!!!

 

 

 

여러 무기들 중에 유독 눈에 띄는 것이 있었다. 원형 탄창을 사용하는 총. 탄창을 탈부착 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재밌다.

 

 

 

그리고 미피 완성. 쌍권총을 들고 있다. 무기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앞서 말한대로 무기거치대가 따로 없기에 어떻게 진열할지 고민 중이다.

 

 

 

쌍권총 하니 주윤발(周潤發) 형님이 생각났다. 홍콩의 노란 우산 집회를 응원한다는 주윤발(周潤發) 따거. 그런 주윤발(周潤發)에게 영화 출연할 기회를 주지 말하야 한다고 주장이 있었고 이에 주윤발(周潤發)은 까짓 영화 좀 덜 찍지라며 대인배적인 모습을 보여 주었다. 역시 따거~ 주윤발(周潤發)같은 대인배들이 더 많이 나올 수 있는 사회 구조가 되어가길...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