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으로부터 약 6년전 <COLORS ~Melody and Harmony~>라는 앨범이 나왔다.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에 대한 법정 분쟁이 생기기 전 동방신기 소속 영웅재중, 믹키유천이 발매한 앨범이다. 그 중 한 명은 최근 성폭행 사건으로 언론을 거의 도배하다시피 했는데 다른 중요한 사건들도 많았는데 왜 성폭행 사건으로 도배되었는지 알 수 없지만...

 

여튼 앨범 타이틀과 동명곡이 탄생 35주년을 맞이한 헬로 키티(Hello Kitty)의 이미지송으로 사용되었다. 여전히 헬로 키티(Hello Kitty) 우익설을 믿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헬로 키티(Hello Kitty)의 저작권사인 株式会社サンリオ는 한국인 가수가 부른 곡을 이미지송으로 사용했다고 하여 일본 우익 네티즌들에게 신나게 까였다. 그래도 헬로 키티(Hello Kitty)는 평화를 사랑하니까  우웃으며 넘어가겠지?

 

모델명 : 아장아장

원작자 : 株式会社サンリオ

제조사 : rongtong toys

수입자 : 대영통상

제조일 : 2016. 03

 

 

 

처음에 봤을 땐 비라이센스 제품 다시 말해 카피제품인줄 알았으나 정식 라이센스 제품이었다. 하지만 제품을 만든 곳은 중국이라는 점.

 

 

 

소매 부분의 도색을 비롯한 몇몇군데의 도색 미스와 접합선 부분의 거칠함을 빼면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제품인듯~

 

 

 

태엽 작동 완구이니만큼 작동을 시켜볼까나? 어이 이봐 어디로 가는거냐? 벽을 뚫고 갈 기세!!! 그야말로 진격의 키티!!!

 

 

 

점점 늘어가고 있는 헬로 키티(Hello Kitty) 친구들. 평화롭게 장난감 세계를 정복해주겠다는 야심에 불타오르고 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