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명 : RX-78-02 GUNDAM [GUNDAM THE ORIGIN] A:ショルダーキャノン装備

제조자 : Bandai Namco Asia Company Limited

수입자 : 반다이남코코리아 주식회사

제조일 : 2016. 08. 02

 

차세대 액션 피규어의 표준 모델 "유니버설 유닛"제1탄이 등장. 3.34 인치 (약 8.5cm) 크기를 기준으로 채색이 된 피규어에, 풀ABS의 선명하고 정밀한 조형이 제공된 씰에 의한 디테일 표현이 모빌 슈트의 "리얼리티"를 높이고 있습니다. 가동성도 뛰어나고 무장 옵션 등의 플레이 밸류도 넘치는 새로운 가능성을 가진 로봇 피규어 시리즈입니다. 지금 시리즈의 각 기체에 2개의 무장 바리에이션이 존재합니다... 라고 BANDAI 홈페이지에 시리즈 설명을 구글번역기 도움 + 배운지 오래된 일본어 독해 능력을 발휘하여 옮겨본다.

 

다들 잘 알겠지만 새로운 버전이라고 해봤자 기존의 제품들을 다양한 바리에이션으로 분화시켜 팔아먹겠다는 속셈인거고 제작사의 그러한 속셈을 알면서도 우리같은 오타쿠들은 열심히 돈을 모아 구입하며 수집한다. 조금 더 욕심을 내어본다면 너무 주인공급 제품들만 팔아먹지 말고 주인공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한 조연 캐릭터나 유닛들도 발매했으면하는 바람이 있는 것. 물론 어느 정도 해주고 있지만 최근 들어 주인공급 제품들만 보이는 것 같다.

 

 

 

처음 살 때는 대충 보고 FW Gundam Converge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인가 하고 구매를 했다. 그래서 프라모델이라고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기체는 총 4개이지만 2가지 다른 타입이라 총 8종류라고 보면 된다. 어떤 기체가 있는지 알 수 있는데 어떤 타입인지는 모르는 랜덤이다.

 

 

 

몸통은 조립이 되어 있었고 런너라고 봐야할지 모르겠으나 5개의 런너와 스티커 한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고로 GUNDAM THE ORIGIN버전의 RX-78-02 건담이다.

 

 

 

상자를 뜯을 때 조심하자. 내부에 설명서가 인쇄되어 있다. 하지만 설명서의 친절함은 찾아볼 수 없다.

 

 

 

불친절한 설명서 덕에 좌우 방향을 신경써서 조립해야만 했다. 또한 부품도 너무나 작아 니퍼로 분리할 때나 다듬을 때 힘들었다. (커터에 손가락이 찔려 살짝 피가 나기도 ㅠ.ㅠ)

 

 

 

일단 본체 완성. 크기는 대략 라이터만한 크기. 앞서 8.5cm라는 크기를 실감시켜 주기엔 라이터와의 비교가 적절한 것 같다.

 

 

 

A타입의 숄더 캐논 버전의 건담 완성!!! 내심 B타입인 바주카포가 나오길 바라였지만 내 뜻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네~ 가동성은 어느 정도 만족스러운 수준이다.

 

 

 

" 나의 발차기를 받아랏!!! " 태권브이의 앞발차기가 작렬하지만 빔라이플을 든 RX-78-02 건담은 마냥 웃기기만 하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