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 양산형 자쿠II라 불리우는 MS-06F 자쿠II(MS-06F ザクII)는 <기동전사 건담(機動戦士 ガンダム)>에서 첫 등장한 이후로 지온공국의 상징적인 모빌슈트가 되었으며 지온공국 측의 주인공 캐릭터들은 각자의 전용기가 있을 정도이다. 물론 갈수록 성능이 뛰어난 연방군 모빌슈트들이 등장하면서 전장의 별이 되어 버렸지만...

 

이후 새로운 시리즈가 등장할 때마다 자쿠II(ザクII)에 원류를 둔 다양한 개량형 모빌슈트들도 같이 등장하였다. 비록 주력 병기에서 점점 밀리면서 자코캐릭터가 되어가고 있지만 자쿠II(ザクII)가 지온공국을 대표하는 모빌슈트라는 것은 여전히 유효하다. 더불어 건담(ガンダム)의 활약을 눈부시게 만들어주는 역할도;;;

 

모델명 : ASSAULT KINGDOM

제조자 : BANDAI HONG KONG CO. LTD.

수입자 : 반다이 코리아(주)

제조일 : 2014. 05. 27

 

 

 

원소스 멀티유즈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는 BANDAI의 생산능력. 그만큼 일본 시장도 크지만 해외에도 많은 마니아를 확보하고 있다는 것도 그 힘의 원천이리라~

 

 

 

제품 구성은 다섯 파트로 구분되는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한 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박스를 뜯어보면 피규어 스탠드 조립 방법과 다른 종류의 스탠드와 합체하면 모빌슈트 이동차량인 삼손 트레일러(サムソントレーラー)를 만들 수 있게끔 되어 있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파츠들이 존재한다. 압도적인 가동성 뿐만 아니라 구매자의 취향에 따라 연출을 할 수 있도록 섬세한 구성을 해놓았다.

 

 

 

MS-06F 자쿠II(MS-06F ザクII) 본체 완성. 사실상 가조립이 되어 있기 때문에 조립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되며 무엇보다 채색이 되어 있다는 점. 나같은 무채색(?) 콜렉터들에겐 반가운 일이다.

 

 

 

박스 겉면의 이미지처럼 연출을 해보았다. 보다사피 가동력이 카피라이트처럼 정말 압도적일 정도로 좋다.

 

 

피규어 스탠드에 MS-06F 자쿠II(MS-06F ザクII)를 거치한 모습. 남는 파츠들도 관리하기 편하게 되어 있다.

 

 

 

숙적 건담(ガンダム)과의 사투. " 내가 너 나오기 전까지 짱 먹었단 말이닷!!! " 분노에 차오른 자쿠II(ザクII)는 혼신을 다해 건담(ガンダム)을 격파하려 한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