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기호로 덮인 의상을 입은 신비로운 조디악 마스터™는 재앙적 사건이 발생하리라는 것을 미리 예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것으로 유명해요. 그러다 보니 범죄자들이 그에게 돈을 주고 다음 번 범죄 행위가 성공할지를 묻고 하는데... 결국 배트맨™이 알아보니, 예견된 사건을 일으키는 자가 바로 조디악 마스터 자신이었지 뭐예요!... 라고 LEGO 홈페이지에 조디악 마스터(Zodiac Master)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다.

 

조디악 마스터(Zodiac Master)는 1963년에 등장한 DC Comics의 빌런이다. 앞에 언급한대로 계획된 점성술(?)로 인지도를 높여 지하 세계를 장악하는 것이 목표였다. 물론 우리의 히어로 배트맨(Batman)이 그의 계획을 잘 막아주었다. 워낙 쟁쟁한 빌런들로 인해 마이너한 캐릭터가 되었는데 최근 개봉한 <레고 배트맨 무비(The Lego Batman Movie)>에 등장하게 되었고 LEGO를 통해 미피 상품화도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된다.

 

제조회사 : LEGO

제품번호 : 71017

 

 

 

항간에는 최근에 개봉한 DC Comics 관련 영화 중 <레고 배트맨 무비(The Lego Batman Movie)>가 재미와 감동, 작품성을 두루 갖춘 작품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가짜 점성술로 지하세계를 장악하고 싶어하던 조디악 마스터(Zodiac Master)가 이번 시리즈에서 나와 처음 만나는 미피가 되었다.

 

 

 

몸체에 프린팅된 기호들은 각각의 별자리를 나타내는 기호들이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은 어떤 별자리이신지? 나는 처녀자리~

 

 

 

최종 완성. 자신의 능력을 잘 표현해주는 게자리, 물고기자리 부품을 소지하고 있다. 절대로 식용재료를 상징화한 부품이 아니다.

 

 

 

신통방통한 조디악 마스터(Zodiac Master)의 점성술에 대해 이야기를 들은 악당들이 조디악 마스터(Zodiac Master)에게 몰려들고 있다. 하지만 악당들만 찾아온 것은 아닌 것 같다.

Posted by 문화파괴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6)
장난감공작소 (477)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4,777
Today : 5 Yesterday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