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닉의 임페리얼 셔틀 마이크로파이터는 튼튼한 우주선이에요. 임페리얼 셔틀 파일럿을 조종석에 앉히고 미사일을 장전한 다음, 날개를 접어 내리고 은하계를 여행하세요... 라고 LEGO홈페이지에 크레닉의 임페리얼 셔틀™(Krennic's Imperial Shuttle™) 마이크로파이터 제품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다.

 

임페리얼 셔틀의 주인인 오슨 크레닉(Orson Krennic)은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Rogue One: A Star Wars Story)>에 등장하는 은하제국군의 간부이자 그 유명한 데스 스타 건설 감독관이다. 영화를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능력에 반비례하여 탐욕스러움이 가득한데 그로인하여 반란군의 저항 활동을 의도치 않은 도움을 선사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화를 보시고 파악하시길~

 

제조회사 : LEGO

제품번호 : 75163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Rogue One: A Star Wars Story)>의 초반부에서부터 등장하는 크레닉의 임페리얼 셔틀™(Krennic's Imperial Shuttle™).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두 개와 친절한 설명서 한 부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Friends 프로모션 제품까지!!!! 프로모션 제품은 나중에 다시 소개할 예정~

 

 

 

먼저 셔틀 파일럿(Shuttle Pilot) 미피를 완성. 얼굴 프린팅이 각기 다른 표정을 담은 양면프린팅이 아닌 단면프린팅이 되어 있어 조금 아쉽다.

 

 

 

파일럿도 나름 장교인데 부하들 없이 혼자 조립을 하느라 꿍씨렁 꿍시렁 하고 있는 셔틀 파일럿(Shuttle Pilot).

 

 

 

셔틀 몸통을 조립함에 있어 좌우 균형이 잘 잡혀 있어 어려움없이 조립을 진행할 수 있다. 열심히 조립해보자~

 

 

 

몸체에 주포를 장착하여 공격력을 높이자. 실제로 버튼을 누르면 발사가 가능하므로 생명체에게는 발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제 날개만 조립하면 사실상 완성의 단계로 접어들게 된다. 역시 좌우 대칭이므로 어렵지 않게 조립할 수 있다.

 

 

 

짜잔~ 크레닉의 임페리얼 셔틀™(Krennic's Imperial Shuttle™) 최종 완성. 비행할 때는 양 옆의 날개가 아래로 내려가는 구조이다.

 

 

 

오슨 크레닉(Orson Krennic)을 기다리며 사병들과 잡담을 나누는 시간이 꿀잼인 셔틀 파일럿(Shuttle Pilot). 자기 시간이 없이 항상 대기해야하는 운전병에게는 이런 잔재미들이 중요하다.

Posted by 문화파괴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6)
장난감공작소 (477)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4,777
Today : 5 Yesterday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