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소폴리스 소방대의 비행 소화기와도 같은 이 믹셀은 모든 비상 사태를 공중에서 완벽하게 감시하는 것으로 유명해요. 물이 있는 곳으로 날아가 입을 크게 벌리고 물을 채운 다음, 다시 하늘로 날아올라 불이 난 곳에 물을 뿌려 대지요. 하늘을 높이 날며 믹소폴리스의 안전을 지키는 아쿠아드라면 아마 지옥의 불이라도 문제없이 꺼버릴 거예요... 라고 LEGO 홈페이지에 아쿠아드(Aquad)에 대한 소개가 나와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종족의 믹셀 3마리를 모두 모아 합체형인 맥스(Max)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메딕스 부족의 투스(Tuth)와 합체하면 머프(Murp)를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 관련 사진 자료를 보니 거대한 이빨 괴물처럼 생겼다. 여튼 다른 종족의 믹셀들도 한 번 모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점점 들고 있는 와중에 나의 지갑사정을 현실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제조회사 : LEGO

제품번호 : 41564

 

 

 

예전에 LEGO 매장에 가면 MIXELS제품들을 Minifigures시리즈처럼 판매했었는데 지금도 판매하고 있을려나?

 

 

 

제품 구성은 친절한 설명서 한 부와 부품들이 가득 담긴 비닐팩 한 개로 이루어져 있다. 본격적으로 조립을 시작하자~

 

 

 

턱뼈라고 해야하나? 기본 골격 구조에 중심이 되는 아랫턱 부분이 조립 순서상 먼저 진행되는 부분이라 그대로 따라했다.

 

 

 

평범해보이던 외관이었는데 푸르스름한 투명 블럭을 사용하니 뭔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캐릭터가 되어 버렸다.

 

 

 

얼굴과 몸통, 다리, 꼬리까지 완성. 커다란 입이 인상적이다. 이제 팔부분만 조립하면 최종 완성이닷!!!

 

 

 

나름에 기믹도 있는데 입 안에 파란 부품을 넣은 뒤 꼬리를 열면 파란 부품이 떨어진다. 아마도 공중에서 살수하는 모습을 표현하는 것이리라~

 

 

 

" 이봐~ 어떤 나라는 소방관이 안전 장갑을 자비로 사야된다고 하네 "  같은 부족의 동료인 하이드로(Hydro)와 어떤 나라의 열악한 소방관들의 상황에 안타까워하며 이야기 나누고 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