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의 레고 무비™(The LEGO®MOVIE™)가 인기가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다. LEGO제품을 판매하는 곳을 찾아가 분위기를 살펴보면 다른 나라는 어떤지 몰라도 한국에서는 그닥 사는 사람/찾는 사람도 없어 보이고, 온라인상에서도 그렇게 회자되고 있는 것 같지는 않다.

 

비록 LEGO의 레고 무비™(The LEGO®MOVIE™)를 카피한 제품이지만 將LELE의 레레 무비(THE LELE MOVIE) 미피를 구입한 이유는 역시 저렴하다는 것이 첫번째 이유이고, 두번째로 현재 보유한 미피 중에 남성 미피가 여성 미피보다 많아 재미난 연출을 하기 위해서는 여성 미피가 절대적으로 필요했는데 레레 무비(THE LELE MOVIE)에 괜찮은 여성 미피가 있었기 때문이다.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8025

 

 

 

이 미피는 LEGO의 레고 무비™(The LEGO®MOVIE™)시리즈 70806 날으는 감옥(BORGENS KAVALERI)에 있는 샤론 슈혼(Sharon Skohorn)미피를 카피한 것 같다. 샤론 슈혼(Sharon Skohorn)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샤론 스톤(Sharon Stone)을 패러디한 미피.

 

 

  

구성을 보면 부품이 담긴 비닐 팩과 카드 3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름은 샤론 슈혼(Sharon Shoehorn)으로 붙여줘야지. 참고로 샤론 슈혼(Sharon Skohorn)의 철자는 덴마크어인데 LEGO의 본사가 덴마크에 있어 원어 표기를 덴마크어로 했고 샤론 슈혼(Sharon Shoehorn)은 영어인데 짝퉁 작품 중 캐릭터명이 표기가 안 되어 있으면 원본의 영어식으로 표기하고 있다.

 

 

   

진열대 완성. 알 수 없는 의미의 진열대. 저 부품들은 나중에 잘 구상하여 두었다가 여기저기 써먹는 것 밖에 없을 듯 하다.

 

 

 

샤론 슈혼(Sharon Shoehorn)의 얼굴은 양면 프린팅이 되어 있다. 역시 여배우라 그런지 감정 표현이 풍부하다. 나중에 이런 저런 연출을 할 때 요긴하게 쓰일 것 같다.

 

 

 

완성된 미피를 진열대와 합체. 손에는 알 수 없는 물건이 들려져 있다. 레레 무비(THE LELE MOVIE)시리즈에는 총 8종류의 미피가 있는데 정작 주인공인 에밋(Emmet)과 여주인공이라 볼 수 있는 와일드스타일(Graffititøsen)이 없다는 것이 아쉽다.

 

 

 

인기 여배우의 한가로운 어느 날. 콧대가 높으신 관계로 사람들을 잘 부려 먹는다. 어디 괜찮은 시나리오 들어온 거 없나? 인기가 떨어질 때까지 누릴껀 누려야한다는 신념이 있는듯.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