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의 Pirates시리즈는 꽤 유서가 깊은 시리즈이며 국내 LEGO홈페이지에서 구하기 힘들어서 그렇지 지금까지 발매하는 제품군이다. 내가 처음 LEGO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도 바로 이 시리즈 덕분이다. 때마침 KOEI에서 내놓은 <대항해시대(大航海時代)>라는 게임에 맛들려 가고 있었던 터라 그 시너지 효과는 이루 말할 수 없었다. 그렇다고 해적이 되고 싶었던 것은 아니고 그냥 그 문화 자체를 즐기며 노는 것이 재밌었다는 것.

 

명색이 Pirates시리즈인데 해적선이든 해군함이든 배를 사야 제 맛이지만 가격과 놓아둘 장소가 그리 넉넉하지 않은 관계로 작은 제품군으로 만족하려다가 찾아낸 것이 병사 무기고(Soldater Arsenal) 제품이다. 예전에는 학생 시절이라 돈이 없던 관계로 구매를 하지 못했는데 요즘 나온 것 보다는 아무래도 옛날에 나왔던 것들이 그립기는 하다. LEGO에서 예전에 잘 나가던 제품들을 Legends라고 이름 붙여서 재발매를 한다고 하는데 예전의 Pirates시리즈도 그 안에 포함될 수 있을까?

 

제조회사 : LEGO

제품번호 : 8396

 

 

 

위풍당당한 근위병(Livgarde)의 발걸음. 참고로 Pirates시리즈는 1989년부터 1997년까지 나오다가 잠시 쉬고 2009년, 2015년에 발매했다. 이 제품은 2008년도 나온 제품이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과 친절한 설명서로 구성이 되어 있다. 총 17개의 부품을 조립하면 완성할 수 있다.

 

 

 

먼저 무기 진열대 완성. 장총과 칼 그리고 군장을 진열할 수 있다. 이 제품을 여러개 사두어야 제대로 된 연출이 가능할 것 같다.

 

 

 

근위병(Livgarde) 미니피규어 완성, 자신감에 넘치는 미소가 일품이다. 역시 여러개 있어야 뭔가를 연출할 수 있겠지?

 

 

 

배가 없으니 고래를 타고 대양을 누비자.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꼭 해적선이든 해군함이든 사서 가지고 놀꺼닷!!!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