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Minecraft)>의 세상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상당히 많은데 다수의 유저들이 생존을 위해서라도 꼭 하는 것이 농사이다. 농사를 통해 직접 음식을 만들기도 하지만 다른 제품을 만들기 위한 재료를 생산하기 위해 열심히 농사를 짓는다. 이렇게 농사체험을 간접적으로ㅋ 다양한 식물들을 재배할 수 있는데 그 중에 호박은 은근히 찾기 힘든 식물이라고 한다. 하지만 한 번 찾으면 그 주변에 많이 모여 있기 때문에 찾기만 하면 호박 재배는 손 쉬운 일. 땅을 개간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니 키우기 쉬울 것이다.

 

많은 유저들이 호박을 키워 주로 사용하는 용도는 호박머리 만들기. 호박머리를 만들어 사용하면 귀찮은 엔더맨(Enderman)이 유저를 못 보게 된다고 한다. 특히 엔더맨(Enderman)이 대거 등장하는 엔더랜드에 가면 필수 아이템. 물론 엔더맨(Enderman)을 공격한 다음 호박머리를 착용하는 것은 효과가 없다고 하니 주의하도록 하자.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9018

 

 

 

엔더맨(Enderman)의 텔레포트 공격이 두렵지 않은 호박머리 스티브(Pumpkinhead Steve). 마음껏 돌아다녀 보자. 물론 다른 몹은 공격을 하겠지만...

 

 

 

제품 구성은 친절한 설명서 1부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으로 이루어져 있다.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조립을 시작하자.

 

 

 

악세사리 부품들이 연관성이 있어 너무 흡족하다. 에메랄드 블럭으로 추정되는 블럭과 거미줄. 진짜 에메랄드 블럭인지 잘 모르겠다. 고수분이 알려주시면 감사~

 

 

 

호박머리 스티브(Pumpkinhead Steve) 미니피규어 완성. 나름 귀엽게 생겼다. 본격적으로 광물을 캐러 돌아다녀 보자.

 

 

 

이봐~ 엔더맨(Enderman) 내가 보이냐? 내가 보여? 이런 허접한 몹 같으니라고. 내가 바로 스티브(Steve)다. 이러다 엔더맨(Enderman) 잘못 건들면 아주 X 되는거야.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