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 스낵 카에 이어 옥스포드 시티모터스시리즈에 있는 8종류의 차량 중에 제품번호 CM3082-2를 소개하려 한다. 8종류 중에 예전에 나온 4종류는 차량 명칭이 있다. 하지만 CM3082-2처럼 후반에 나온 4종류는 이름이 없다. 스낵 카도 임의적으로 내가 붙인 이름이다. 스낵 카는 외관만 보더라도 무슨 차량인지 확연하게 드러나니까 가능했지만 CM3082-2같은 차량은 뭐라 이름 붙이기 애매하다.

 

나 혼자 가지고 놀꺼라면 어떻게 이름을 붙이던 상관없겠지만 이렇게 불특정다수에게 리뷰를 하는 입장이라 검색을 통해 정보를 찾는 사람을 위해서 공통된 명칭을 사용하려고 하는 것이다. 그런데 아쉽지만 옥스포드 제품 중에 제품 명칭을 붙이지 않은 제품이 있어서 할 수 없이 제품번호 또는 임의적인 명칭을 부여하여 소개를 해야할 것 같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제품번호로 제품을 찾는다면 좋겠지만 제품번호로 제품을 찾는 사람이 많은 것 같지 않지만...

 

제조회사 : 옥스포드

제품번호 : CM3082-2

 

 

 

파란색 벤이라고 해야하나? 현재까지 가지고 있는 브릭제품들의 차량 크기와 비교하면 거의 미니버스급으로 큰 편이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4개와 스티거 1장 그리고 친절해 보이는 설명서 1부로 구성이 되어 있다.

 

 

 

먼저 젊은 남자 미니피규어 완성. 주황색 체크무늬 남방이 가을을 연상 시킨다. 물론 봄에 주황색 체크무늬 남방을 입을 수 있으니 봄 분위기라 봐도 무방할 듯~

 

 

 

차량에 앞서 파라솔이 있는 야외 벤치를 완성. 이러니 더욱 가을이 연상이 되는구나. 이런데 앉아서 좀 쉬면 좋을 것 같다. 주변에 나무가 많으면 더욱 좋고~

 

 

 

누누히 강조하는 사항이지만 기초부터 튼튼히 조립을 해야 나중에 불상사가 안 생긴다. 물론 사후관리도 철저히 해야 오래 가겠지만...

 

 

 

뒷범퍼를 먼저 조립해주자. 범퍼가 얼마나 충격을 흡수해주느냐에 따라 교통사고시 사고의 경중에 많은 영향을 준다.

 

 

 

아이고 앞이 안 보인다~ 차량의 문짝은 4방향 모두 열고 닫을 수 있다. 그에 비해 좌석은 두 개 뿐이다. 크기에 비해 2인승이라는 점이 아쉽다.

 

 

 

차량 앞 유리(물론 프라스틱이다)와 뒷 유리는 크기에 차이가 있으니 잘 구분해서 끼워두어야 지붕을 덮을 때 고생을 덜 할 수 있다.

 

 

 

차량 완성!!! 나름 귀엽고 깔끔하게 잘 빠졌다. 자 이제 차량을 완성을 하였으니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볼까???

 

 

 

헤이~ 아가씨~ 어디까지 가? 내가 태워줄까? 간혹가다 차량으로 사람을 판단하는 사람이 있던데 차량으로 사람을 판단할 수 있는 부분은 그 사람이 그 차량을 탄다는 것 뿐이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판단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