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 이 제품도 역시 將LELE에서 LEGO의 The LEGO®MOVIE™시리즈에 등장하는 팬더 가이(Pandafyren)을 카피한 제품이다. 좀 더 정확히 하자면 The LEGO®MOVIE™ minifigures 시리즈에서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제품. 將LELE에서 친절하게도(?) 랜덤의 불확실성에 두려워하는 사람을 위해 과감하게 카피를 한 것. 믿으면 바보~ 이러한 정성을 무시하고 감히 구입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팬더 가이를 단지 팬더곰 옷을 입은 마스코트일 뿐이라고 생각하지요. 하지만 사실 팬더 가이는 설명서의 규칙과 복종의 족쇄로부터 브릭스버그의 시민들을 구하겠노라고 맹세한 마스터 빌더이며, 어려움이 닥치는 순간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지요...라고 LEGO홈페이지에 팬더 가이(Pandafyren)에 대한 설명글이 있다. 그렇다고 성공한 계획은 없다고 한다. 허당 캐릭터인듯~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8039

 

 

 

동물 옷 코스튬을 한 LEGO 미니피규어들 중에 6번째라고 한다...가 아니라 그 제품을 카피한 것이니 6번째라 부르기 애매하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과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3장이 들어있다. 영화 <레고 무비(The Lego Movie)>가 괜찮다고 하는데 시간되면 한 번 봐야겠다.

 

 

  

탈을 쓰기 전의 팬더 가이(Panda Guy). 혀를 살짝 내밀고 귀여운 척(?)하고 있다. 사진상으로 잘 나타나지 않았는데 프린팅이 살짝 벗겨져 있다. 다리도 약간 O다리이고... 어디서 밟힌 것처럼 보인다. 쩝

~

 

 

 

손에 들고 있는 것은 팬더곰 인형. 그런데 팔과 다리에 검은색이 칠해져 있지 않다. 제작비를 아끼기 위해 색을 칠하지 않은 것인가? 에이~ 저 정도로 어떻게 제작비를 아껴요?라고 하실 분들도 있지만 몇 만개를 생산한다고 생각보시길~ 그럼 인형의 팔다리를 프린팅을 하지 않아 생기는 이득이 상당히 많아진다. 다만 구입한 사람에게는 짜증날 부분이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