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 Space Wars시리즈는 LEGO의 Star Wars시리즈 중 클론트루퍼 미니피규어들을 카피한 제품들이며 총 8종의 미니피규어들로 구성되어 있다. 글자를 몇 개 바꾸었다고 동의없이 이루어진 카피 제품이 아닌게 아닐텐데 그냥 대범하게 Star Wars 타이틀을 쓰면 될 것을... 다른 카피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위한 것인가? SY가 나름 퀄리티 높은 카피 제품을 만드는데 다른 카피 회사들과 같은 취급 받기 싫다는 의지인지도 모르겠다.

 

미니피규어화 된 클론트루퍼들 대부분이 클론전쟁(Clone Wars)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등장한 캐릭터라고 한다. 영화는 봤지만 애니메이션은 감상을 못했기 때문에 클론트루퍼들의 활약상을 정확히 알지 못한다. 다만 붐 스쿼드 트루퍼(Bomb Squad Trooper)는 폭탄 제거 전문 트루퍼라는 것 정도의 정보만 알고 있다. LEGO 정품에서는 7913 제품을 구입하면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65

 

 

 

붐 스쿼드 트루퍼(Bomb Squad Trooper)에 관련된 이미지들을 좀 찾아봤는데 나름 간지가 있다. 주황색이 촌스러울 줄 알았으나 또 그 나름대로의 멋이 있다.

 

 

제품 구성은 깔끔하게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만 들어 있다. 미니피규어의 몸통이 대강 조립이 되어 있어 손맛을 볼 기회를 박탈당해 아쉽다.

 

 

 

먼저 미니피규어 진열대 완성. 별다른 장식은 없고 무기를 거치 시킬 수 있는 거치대가 있다. 이 정도에서 일단 만족을 해야겠다.

 

 

  

붐 스쿼드 트루퍼(Bomb Squad Trooper) 미니피규어 완성. LEGO만큼은 아니지만 깔끔한 프린팅과 프라스틱 재질이 마음에 든다. 미니피규어의 분위기를 살려줄 폭탄 모양의 부품이 없는 것이 아쉽다.

 

 

 

앗~ 저건 뭔지? 인간들은 예전에 저런 식으로 숨겨진 폭탄을 찾아낸 것인가? 붐 스쿼드 트루퍼(Bomb Squad Trooper)는 진보된 자신의 탐색 방법이 얼마나 편리한지 깨닫게 되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