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워즈(Star Wars)>시리즈의 진정한 주인공은 R2-D2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나도 동의한다. 일단 영화에 모두 출연했고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있다. 또한 특별한 전투 능력이나 생존 기술(개조 이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살아남았다는 점. 소위 말하는 주인공 보정(주인공 중심의 스토리 전개를 위한 설정)이 적용되지 않았다면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런 의미에서 <스타 워즈(Star Wars)>시리즈의 진정한 주인공은 R2-D2!!!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R2-D2는 무선 조종으로 움직인 것이 아니라 케니 베이커(Kenny Baker)라는 왜소증을 가진 영국 배우가 실제 그 안으로 들어가 연기를 한 것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스타 워즈(Star Wars)>시리즈의 진정한 주인공은 케니 베이커(Kenny Baker)가 아닐까 싶다. 앞으로도 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문화계 전반에 걸쳐 맹활약을 할 수 있는 시기가 오길 바란다.

 

제조사 : Made in China

판매사 : BANDAI

제조일 : 2015. 03.15

 

 

 

BANDAI의 STAR WARS Converge시리즈 제1탄에는 R2-D2를 포함한 총 4종류의 피규어들이 라인업을 이루고 있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 1개와 껌 한 개가 들어 있다. 부품의 용량에 비해 비닐이 너무 큰데 BANDAI는 환경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비닐의 부피를 줄였으면 좋겠다.

 

 

 

R2-D2의 안정된 삼발이(?)가 있어서 고정 거치대가 굳이 필요한지 모르겠다. 그리고 사진에서 나타나다싶이 머리 부분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오랜 친구 C-3PO와 함께 산책을 하고 있는 R2-D2. 우리 모두 <스타 워즈 에피소드 Ⅶ(Star Wars Episode Ⅶ>에 또 등장한다는데~ 삐~삐리릭~ 삐이~ 왠지 기분이 좋아보이는 R2-D2이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