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명 : 변신곤충 합체로봇(자동차 변신카)

제조원 : 중국

판매원 : 유원토이

제조일 : 2014. 01

형   식 : 완성형 + 변신형

 

한국의 식완(食玩)제품들을 소개할 때 마다 네이밍이 제대로 되지 않아 아쉽다고 이야기한 바 있다. 유원토이의 변신곤충 합체로봇도 그런 면에서는 똑같이 아쉽다. 그나마 다행이라면 로봇의 모티브가 된 곤충이 무엇인지 외관만 보고 쉽게 유추가 가능하다는 부분이다. 그래도 모두 합체하였을 때 뭔가 멋들어진 이름이 있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변신곤충 합체로봇'은 너무 밍밍하다.

 

몇 년전 초겨울까지 왕성하게 활동하는 모기들 때문에 고생한 적이 있다. 모기와 천적관계인 잠자리들이 하염없이 보고 싶어졌었다. 올해는 입추가 지나면서 잠자리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했다. 잠자리들의 대활약으로 겨울에 모기를 보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 이번 유원토이의 변신곤충 합체로봇은 잠자리를 닮았다. 이걸 창문에 걸어 놓으면 모기들이 피할려나?ㅋ

 

 

 

지난 번 말벌 제품을 구입한 곳에 아직도 같은 캡슐 뽑기가 있길래 다시 한 번 도전해보았다. 혹시나 똑같은 제품이 나오면 어쩌나...

 

 

  

날개를 보고 흠칫 했으나 몸통 색깔을 보니 지난 번 말벌 제품과는 색깔과 모양이 달라 다른 제품임을 확인했다. 랜덤 뽑기는 스릴감이 너무 넘쳐난다ㅋ

 

 

 

제품 구성은 완성품이 담겨져 있는 비닐팩 한 개와 조금은 친절감이 떨어지는 제품 안내서 한 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누가 봐도 잠자리를 닮았다고 할 수 있겠지? 꼬리 부분은 길게 쭉 뺼 수 있다. 아쉬운 부분은 날개가 약간 휘었다는 것. 아마도 오랜 시간동안 둥근 캡슐 안에 있어서 그런 것 같다.

 

 

 

이 정도 변형은 가능하다. 당연히 날개는 접히고 바퀴모양 다리도 위아래로 접을 수 있다. 꼬리부분도 사진상에 나온 것처럼 옆으로 움직일 수 있다. 참고로 잠자리로봇은 합체시 오른팔 부분을 맡는다.

 

 

  

말벌 로봇과의 만남~ 그러고보니 잠자리로봇은 오른팔, 말벌로봇은 왼팔을 맡고 있다. 언제 몸통과 다리를 만나 완전한 합체를 이룰 수 있을려나? 

Posted by 문화파괴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2)
장난감공작소 (473)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2,843
Today : 1 Yesterday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