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명 : 새끼 바다표범(Seal cub)

제조원 : SCHLEICH GMBH.

판매원 : (주)나비타월드

제조일 : 2015. 01

형   식 : 완성형

 

바다표범하면 가장 잘 알려진 개체는 하프물범이다. 정확히는 하프물범의 새끼라고 봐야할 것 같은데 깜찍한 눈망울과 찹쌀떡을 연상시키는 외모로 북극 최강의 귀요미로 등극하였다. 하지만 밀렵꾼들의 잔인한 포획 방식이 온라인상에 알려지면서 사람들이 분노하였고 동물 보호 이슈의 마스코트로 종종 등장하여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그러나 바다표범은 멸종 위기 종은 아니다. 밀렵꾼들의 잔인한 사냥 방식이 문제라는 것. 오히려 상위 포식자인 북극곰이 멸종 위기에 빠지면서 바다표범은 상대적으로 늘어나게 되었고 그로인해 생태계가 파괴되어가는 중. 물론 북극곰이 위험한 상황에 처해진 것도 인간의 잘못이지만... 이래저래 인간의 파괴적인 행위가 자연계를 위협하고 있으니 어찌하면 좋을꼬~

 

 

 

저 눈망울을 보라~ 비록 장난감이지만 나랑 놀아주지 안을꼬야? 라는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새끼 바다표범(Seal cub)을 보고 어찌 지갑을 열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Schleich의 기술력이 느껴지는 디테일한 디자인. 다만 중국OEM 제작 방식이라 언젠간 중국 카피 제품들이 범람하게 될지도 모르겠다.

 

 

 

새끼 바다표범(Seal cub)은 눈밭에서 떼굴떼굴 굴러야 제 맛인데 바닥을 눈밭으로 연출할 준비가 되지 않아서 미안하구나.

 

 

  

오잉~ 이봐 친구!!! 지나가던 북극 탐험가와 만나게 된 새끼 바다표범(Seal cub). 난 널 헤치지 않아요~ 다음에 또 만나서 재밌게 눈밭 위에서 놀자고~ 북극 탐험가의 진심이 새끼 바다표범(Seal cub)에게 통할려나?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