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무장한 레고® 스타워즈 호밍 스파이더 드로이드 마이크로파이터를 타고 제노시스 행성을 공격하세요. 스타워즈 영화에 등장하는 드로이드의 축소판인 이 모델은 조정 가능한 다리, 미사일, 배틀 드로이드가 앉을 수 있는 미니 조종석 등 세부 요소가 정교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공화국 군대에 대한 공격 명령을 내리세요! 블레스터로 무장한 배틀 드로이드가 들어 있습니다....라고 LEGO 홈페이지에 제품 설명이 나와 있다.

 

Microfighters시리즈는 이번이 두 번째 구매 제품이다. Microfighters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은 영화에 등장하는 거대(사람보다 크다는 관점에서) 병기를 압축해서 귀엽게 표현했다는 것. 아기자기한 외형과 상대적으로 간단한 조립으로도 만족도가 괜찮다. 그리고 또 하나, 진열 공간이 부족한 사람에게는 적은 공간만 소모하여 진열할 수 있다는 것이다.특히 나처럼 공간에 대한 고민이 많은 사람에게는 여러모로 도움이 된다.

 

제조회사 : LEGO

제품번호 : 75077

 

 

 

미니화 되어 귀엽긴 하지만 영화를 본 사람들은 알 것이다. 엄청난 긴 다리와 강력한 무기로 상대방에겐 무시무시한 병기라는 것을~

 

 

 

제품 구성은 친절한 설명서 1부와 부품들이 담겨 있는 비닐팩 두 개로 구성이 되어 있다. 아쉽게도 프로모션 상품은 없다. ㅠ.ㅠ

 

 

 

먼저 미니피규어 완성. 공식홈페이지에는 배틀 드로이드라고 간략하게 설명이 되어 있지만 정식 명칭은 B-1 배틀 드로이드(B-1 Battle Droid)이다. 전투력을 보면 배틀(Battle)이란 단어가 아깝긴 하지만ㅋ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 아주 기본부터 차근차근 만들어 가도록 하자. 간만에 느껴보는 LEGO의 조립감이 조쿠나!!!

 

 

  

몸통과 다리는 이어주는 관절 부분은 X2로 만들어야 될 부분이다. 그리고 파란색 부품이 있는 곳이 다리와 연결될 부분이다.

 

 

 

몸통 상단과 하단을 이어주자. 여기까지는 그닥 어려운 부분은 없다. 그런데 B-1 배틀 드로이드(B-1 Battle Droid)가 쓸쓸해 보인다. 영화에선 워낙 떼거지로 나와서 그런가?

 

 

  

그리고 이제 다리와 발을 만들어 보자. 똑같은 조립을 4번 반복해야한다. 방향만 주의한다면 어렵지 않게 조립할 수 있다.

 

 

 

발도 역시 4개를 만들어야 되겠지? 모양이 뚫어뻥을 닮았다고 화장실 막힌 곳을 뚫을려고 하면 안 된다.

 

 

  

최종 완성!!! 크기가 워낙 커서 상단, 하단에 있는 레이져 캐논으로 공중전, 지상전 모두 소화가 가능하다고 한다. 자 그럼 이제 공화국 군대를 공격하러 가자!!!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