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모험이 있는 서부개척시대라고 말하면 아마도 아메리칸 인디언들은 눈에 쌍심지를 키고 덤벼들지도 모른다. 미국의 눈부신 발전 이면에는 흑인 노예제도와 더불어 인디언 말살 정책이 숨겨져 있다. 1,2차 세계 대전의 대표적인 전범 국가인 독일, 일본만큼이나 미국 또한 많은 부분을 자성해야 하고 우월주의에 빠져 타민족의 인권 문제에 대해 쉽게 접근해서는 안 된다. 그런 의미에서 <론 레인저(The Lone Ranger)>를 마냥 즐기면서 보기엔 생각해야될 부분이 많지만 영화가 흥행을 하지 못하면서 사람들과의 이야기꺼리가 쑥 들어가 버리게 되었다.

 

장난감 이야기로 돌아오면 지금 소개할 제품은 LEGO의 The Lone Ranger시리즈를 將LELE에서 미니피규어만 카피한 제품이다. LEGO에서는 Navarro Rifleman이라고 소개하고 있고 번역은 기병대로 표기했는데 將LELE에서는 편하게 Soldier라고 해버렸다. 어떤 표기법이 이 글을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얻을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지 모르지만 LEGO의 표기를 따르기로 했으니 이해해주시길 바란다.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8010

 

 

 

지난 번 바렛(Barret), 론 레인저(Lone Ranger)를 구매했던 곳에서 같이 산 것이라 제품의 겉상자가 없다.

 

 

 

먼저 기병대원(Navarro Rifleman) 미니피규어 완성. 군장과 어깨띠 중에 군장을 선택하여 조립했다. 두 가지 모두 장비하기엔 여유 공간이 없다. 다른 분들도 마음에 드는 것을 택일하시라~

 

 

 

진열대와 함께 최종 완성. 참고로 제품 사진에는 창이 아니라 커다란 칼이 나와 있다. 물론 두 무기다 기병대의 이미지엔 어울리지 않지만~

 

 

 

론 레인저(Lone Ranger)를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닷!!! 과연 기병대원(Navarro Rifleman)은 론 레인저(Lone Ranger)를 잡고 특진을 할 수 있을까?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