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 영화 <아르고 황금 대탐험(Jason And The Argonauts)>를 본 적이 있다. 당시에는 영화 제목도 제대로 기억을 못했지만 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에 홀딱 빠지게 되었고 그 이후 판타지풍 영화나 만화에 맛들려 판타지 세계에 푹 빠졌었고 지금도 판타지 작품을 좋아라 한다.

 

2~3년 전에 <아르고 황금 대탐험(Jason And The Argonauts)>를 다시 볼 기회가 생겨 관람하게 되었다. 지금은 CG에 익숙해져버려 레이 해리하우젠(Ray Harryhausen)의 스톱모션식 특수효과는 이제 시각적으로 어색하게 느껴지지만 그 특유의 상상력과 표현력은 CG로 따라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영화에 등장한 여러 특수효과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용의 이빨에서 소환된 스켈레톤(Skeleton)이 가장 인상적이었다.

 

제조회사 : SLtoys

제품번호 : SL8906

 

 

 

영화에 등장하는 용아병(龍牙兵)은 아니지만 마인크래프트(Minecraft)의 게임 플레이어들을 충분히 괴롭혀주고 있는 스켈레톤(Skeleton).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담겨 있는 비닐팩 한 개와 카드배틀을 즐길 수 있는 카드 2장이 들어 있다. 본격적으로 조립을!!!

 

 

 

스켈레톤(Skeleton) 완성. 게임의 설정대로 무기는 활이다. 이미지 사진에는 활의 색깔이 금색이더만 실제는 회색.... 쩝

 

 

 

진열대까지 포함한 최종 완성. 의미를 알 수 없는 진열대 부품들은 역시 마음에 들지 않는다. 將LELE처럼 게임과 연관성 있는 진열대로 구성해놓을 것이지!!!

 

 

 

스켈레톤(Skeleton)들이 모여 회의를 하고 있다. 어떻게 하면 주인공인 스티브(Steve)를 괴롭힐 것인가 논의 중. 앗~ 저 뒷편에 스티브(Steve)가 유유히 지나가고 있다. 이봐들 스티브(Steve)가 바로 너희들 뒤에 있다고!!!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