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치않게 네더에서 볼 수 있다는 좀비 피그맨(Zombie Pigman)은 <마인크래프트(Minecraft)>에 등장하는 몹들 중에 가장 고어한 모습을 하고 있다. 둔탁한 픽셀이 그 고어함을 정교하게 표현하지 못한 것이 다행인데 원래는 뼈가 튀어나오고 살점이 썩어가는 형상이라고 한다. 고어를 못 보는 사람들에게는 다행인 듯.

 

네더가 아니라도 돼지(Pig)들이 지상을 돌아다니다 번개를 맞으면 좀비 피그맨(Zombie Pigman)이 된다고 한다. 선공몹은 아니지만 한 대 때리면 주변의 동료까지 몰려와 공격한다고 하니 주변에 좀비 피그맨(Zombie Pigman)이 있다면 주의를 게을리 하지 말길. 간만에 將LELE의 좀비 피그맨(Zombie Pigman) 조립하려 한다. 물론 LEGO 제품을 카피한 것이다.

 

제조회사 : 將LELE

제품번호 : 79051

 

 

 

시리즈명을 MY WORLD라고 했는데 요건 주로 DECOOL에서 사용하는 시리즈명이라 DECOOL제품이라 착각했다. 將LELE는 원작처럼 Minecraft라고 시리즈명을 사용했다. 무슨 일이 있었나?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가득 담겨진 비닐팩 한 개와 친절한 조립설명서 한 부로 이루어져 있다. 오잉~ 이미지 파일로만 표현된 줄 알았던 블레이즈(Blaze)도 함께 들어 있다.

 

 

 

선공몹인 블레이즈(Blaze). 선공몹이기는 하지만 화염저항포션을 사용하면 블레이즈(Blaze)의 공격은 거의 데미지를 입히지 않는다고 한다.

 

 

 

제품의 주인공인 좀비 피그맨(Zombie Pigman) 완성. 자세히 보니 고어한 표현이 묻어나긴 한다. 그래봤자 썩은 돼지고기인가?

 

 

 

최종 완성. 그러고보니 둘 다 네더애서 볼 수 있는 몹들이다. 동시에 두 개의 캐릭터 제품을 얻으니 조으다~ 아주 조으다~

 

 

 

앗~ 좀비 피그맨(Zombie Pigman)이다. 저 금 검에 맞으면 꽤 아플듯. 미는 것은 공격으로 판단하지 않는다고 하니 적당히 절벽이나 웅덩이에 밀어서 빠트리자.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