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프강 폰 스트러커(Wolfgang von Strucker)는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빌런으로 캡틴 아메리카(Captain America)와 대립하는 악의 조직 히드라의 수장이다. 보통 스트러커 남작으로 불리우며 2차 세계대전에서 패망한 나치 잔여세력을 모아 히드라를 설립한다. 다른 빌런에 비하여 딱히 인상적인 활약이 없어서 그런지 인기가 그닥 많지 않다고 한다.

 

그래서인가? 영화상에서도 그렇게 눈에 띤 활약상은 없다. 스칼렛 위치(Scarlet Witch)와 퀵실버(Quicksilver)를 키워(?) 냈지만 어벤져스 일당에게 기지가 털리고, 부하들에게는 항복은 없다면서 싸우라 종용해놓고 누구처럼 도망가다가 캡틴 아메리카(Captain America)에게 잡혀버리고 이어지는 허무한 죽음. 나중에 다시 부활할지 모르겠으나 참 애잔한 조직의 수장이다.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76

 

 

 

물론 이 제품도 LEGO의 제품을 카피한 것이다. 76041 제품에 들어 있으니 정품을 원하시는 분은 참고하시길~

 

 

 

제품 구성은 깔끔하게 부품들이 가득 담긴 비닐팩 하나로 이루어져 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조립을 해보자.

 

 

 

볼프강 폰 스트러커(Wolfgang von Strucker)의 상징인 단안경과 히드라 마크가 잘 프린팅이 되어 있다.

 

 

  

부수적인 제품들까지 완전 조립. 탈취하여 연구용으로 사용했던 치타우리 셉터를 무기로 들고 있다. 왜 이 무기를 가지고도 어벤져스에게 털린거냐?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스트러커 남작. 분노한 캡틴 아메리카(Captain America)에게 잡히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