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바야흐로 결혼시즌. 봄날의 화사한 기운을 받고 새로운 가정을 만들려는 선남선녀들의 결혼식은 주로 5월에 집중되었었다. 그런데 최근 통계를 보니 5월보다 12월에 결혼하는 커플이 더 늘어나고 있는 추세. 이를 두고 여러 해석들이 나오는데 결혼=당장 출산 이라는 공식이 깨진 것도 작용을 한 것 같다. 그래도 여전히 5월에 결혼하는 커플은 2위이니 눈부신 5월의 신부가 될 분들에게 미리 축하의 말씀을~

 

CU와 옥스포드가 한정판 콜라보 제품으로 재미를 많이 본 모양이다. 이제는 시즌별로 콜라보제품들을 내놓고 있는데 CU 블록 Special1 시즌에 있는 사랑해씨유는 결혼을 앞둔, 그 중에서도 블럭 제품 오덕후들에게 강하게 어필될만한 제품이다. 1,500개의 한정판이라는 압박 속에서 제품을 건질 수 있었던 것은 천운이었을까?ㅋ 나름 스토리텔링도 부여하고 있다. CU 블럭 2탄에 등장하는 편의점 직원과 손님이 만나 결혼하게 된다는 설정.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을 축복하는 마음으로 조립을 해보자.

 

제조회사 : 옥스포드

제품번호 : ???

 

 

 

CU 블록 Special1에는 총 두 가지 제품이 있다. 모두 결혼을 컨셉으로 한 제품이다. 나머지 제품은 추후에 소개할 예정.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한가득 담긴 비닐팩 두 개와 설명서 한 부로 이루어져 있다. 8세이상이면 도전 가능!!!

 

 

 

먼저 오늘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 Hey와 신부 Roo. 그리고 그 가운데를 비집고 들어간 주례 선생님을 먼저 완성.

 

 

 

확실하게 무대를 설치해야 혹시 모를 불상사에 대비할 수 있다. 요새는 워낙 건물의 안정성들을 믿을 수 없는 시대라서...

 

 

 

결혼식장을 꾸미는 도중 옥스포드 친구들이 도와주러 왔다. 역시 결혼식은 함께 해야 제 맛이다!!!

 

 

 

함께 해준 친구들 덕에 어느새 결혼식장의 무대 설치가 거의 완성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모두가 한 마음으로~

 

 

 

마지막 종탑만으로 올리면 완성!!! 모두가 환호의 박수를 쳐주고 있는 가운데 종탑이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다.

 

 

 

신랑신부의 결혼을 축하해주려고 온 많은 하객들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주례 선생님이 이 결혼이 성혼이 되었음을 선포하고 있다. 짝짝짝~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