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배트맨 V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Batman V Superman : Dawn of Justice)>의 뒤를 잇는 <저스티스 리그(Justice League)>가 올해 11월경에 개봉할 예정이다. <배트맨 V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Batman V Superman : Dawn of Justice)>의 평이 그다지 좋지 않았던 관계로 후속편에 대한 부담이 엄청 늘었고 <저스티스 리그(Justice League)>보다 먼저 개봉하는 <원더우먼(Wonder Woman)>이 가교적 역할을 얼마만큼 해낼지가 관건이다.

 

<저스티스 리그(Justice League)>의 큰 관심사는 아무래도 슈퍼맨(Superman)의 부활이다. 많은 매니아들과 평론가들이 슈퍼맨(Superman)의 등장을 의심하지 않고 있는데 이렇게 많은 기대 속에서 뭔가 임팩트있게 부활하지 않으면 엄청나게 허무할 것 같다. 과연 말도 많고 탈도 많던 잭 스나이더(Zack Snyder)감독은 슈퍼맨(Superman)을 어떻게 부활시킬 것인가~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79

 

 

 

SY도 슈퍼히어로 시리즈와 슈퍼맨(Superman)을 정말 많이 울궈 먹는다. 너무나 많은 바리에이션 제품 출시에 속도를 따라가기 벅차다.

 

 

 

제품 구성은 부품들이 가득 담긴 비닐팩 한 개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히 보니 거치대가 회전 방식으로 되어 있다.

 

 

 

SY의 프라스틱 품질과 프린팅은 다른 카피 회사들에 비하면 제법 괜찮은 편이다. 얼굴도 양면 프린팅이 되어 있어 마음에 든다.

 

 

 

거치대를 포함하여 최종 완성. 크립토나이트를 손에 들고 밝게 웃는 슈퍼맨(Superman). 물론 원작에선 이런 상황이 발생할 수 없다.

 

 

 

슈퍼맨(Superman), 배트맨(Batman), 원더우먼(Wonder Woman)이 함께 모여 저스티스 리그(Justice League) 구성을 위한 논의를 하고 있다. 주변을 둘러보면 함께할 동료들이 있을듯~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