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의 용감한 전사들의 모습을 태엽토이로 만나보세요. (지브라 / 레오파드) 두가지 타입의 귀여운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튼튼한 하드 케이스로 보관이 용이하며, 전시용으로 좋습니다. 2가지 타입 중 랜덤으로 배송됩니다. 친구들과 함께 대결을 즐겨보세요~ 태엽을 감아 바닥에 놓으면 빠르게 전진합니다... 라고 이 제품의 제조사인 한호흥업 홈페이지에 제폼 소개가 되어 있다. 두 가지 타입 밖에 없는데 굳이 랜덤 배송이라니...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한호흥업은 원래 애니메이션 제작 또는 하청 제작으로 유명한 회사이다. 대표적으로 <아기공룡 둘리>, <날아라 슈퍼보드> 등을 제작했으며 <무적의 실버호크(Silverhawks)>, <심슨 가족(The Simpsons)> 등의 작품들을 하청 제작 하였다. 그러던 중 2002년도에 토이사업부를 만들어 본격적으로 완구시장에 뛰어들게 되는데 10년이 훌쩍 넘은 지금, 완구 제작 능력이 얼마만큼 발전했는지 궁금해진다.

 

제품명 : WIND-UP 프렌즈

제조자 : HANS

수입자 : 한호흥업(주)

제조일 : 2018. 01

 

 

 

깃털모자를 쓴 아프리카 전사들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모르겠으나 실제 전투에서 눈에 띄는 장식은 상당한 위험을 초래하지 않을까 싶긴한데... 뭐 장난감이니까 일단 넘어가자ㅋ

 

 

 

우선 겉으로 보이는 도색이나 플라스틱 마감처리 등을 기준으로 봤을 때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다고 말하기는 조금 무리가 있을 듯 싶다. 훅 땡길만한캐릭터 상품도 아닌 상황에서 퀄리티마저 떨어지면 아이들 또는 키덜트들이 재구매를 할 가능성은 낮아진다.

 

 

 

겉으로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태엽완구이니만큼 태엽을 감아서 놀아볼까 했는데... 사실상 작동이 되지 않는다. 태엽 감을 때 부터 감기는 느낌이 없어 대략 예상은 되었지만... 운이 없어 우연히 고른 것이 불량품이었던건가?

 

 

 

우여곡절 끝에 새로운 세상에 들어온 아프리카 전사 레오파드. 여긴 어디? 난 누구? 너무나 새로운 세상을 접한 아프리카 전사 레오파드는 정신줄이 빠져 나가고 있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