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EBS에서 처음 방영된 애니메이션 <출동! 슈퍼윙스>. 현재 4기까지 제작이 이어질 정도로 나름 인기를 얻고 있는 모양이다. 국내 2D 애니메이션들이 침체기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출동! 슈퍼윙스>를 비롯한 3D 애니메이션들이 선전을 하고 있으니 그나마 다행이다. 저연령층 애니메이션들은 필수적으로 완구시장까지 고려하여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출동! 슈퍼윙스>도 당연히 그러한 수순을 밟아 다양한 완구들을 내놓고 있다. 다만 완구의 인기는 어느 정도인지는 파악하기 어렵다.

 

세계 여러 나라의 어린 친구들을 만나서 그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들을 슈퍼윙스들이 도와주는 것이 주된 내용인데 등장하는 슈퍼윙스들의 특기들이 제각각이라 나름 볼 맛이 있다. 아무래도 외국기업과 공동제작을 한 애니메이션이라 자연스레 다문화적인 성격을 띄고 있는데 스테레오 타입의 나라별 이미지가 심심하긴 하지만 역시 다양한 캐릭터들을 보는 재미가 그것을 뛰어 넘는다. 하지마 시즌이 지날수록 주인공과 몇몇 친구들 빼면 보기가 어려워서 아쉽다.

 

제품명 : 슈퍼윙스 미니변신 도니

제조자 : 알파그룹

원작자 : © FunnyFlux / Alpha / EBS, SW4

수입자 : (주)퍼니플럭스

제조일 : 2020. 03

 

 

 

슈퍼윙즈들 중에 나와라 도니의 슈퍼공구상자를 외치며 만능 키트인 공구상자를 멋지게 꺼내는 도니를 먼저 만나본다.

 

 

 

도니 외에도 다양한 슈퍼윙즈 친구들이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니 차근차근 모아보자~ 언제가는 모두 수집할 수 있겠지;;;

 

 

 

제품이 플라스틱 포장 안에서 돌아다니지 않도록 나름 고정을 해두었다. 가위나 칼을 사용하면 되는데 이 때 제품에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할 필요가 있다.

 

 

 

비행모드에서 로봇모드로 변신이 된다. 물론 단순한 조작으로 가능해지는 변신이라 그닥 손맛이 좋다고 볼 수 없다. 무엇보다 다리가 붙어 있어서 별도의 포즈를 만들 수 없다.

 

 

 

한국 3D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미니변신 도니를 반갑게 맞이해주고 있다. 미국, 일본 캐릭터들에게 주눅들지 말고 모두 기운 내자고!!!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