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스토리(Toy Story)>를 보고 장난감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참 많은 것을 느끼게 되었다. 비록 무생물이지만 온갖 희노애락을 같이 겪으며 함께 지내온 일종의 정신적 동지인데 나이를 먹음에 따라 유치함으로 치부되어 버려지는... 그런 비정한 인간이 되지 않으려 이 나이가 되도록 열심히 장난감을 수집 중이며 단순히 관상용으로 보는 것이 아닌 살아있는 대상으로 인정하기 위해 열심히 가지고 논다. -_-;;;

 

장난감의 의미를 다시 되새겨준 <토이 스토리(Toy Story)>에 등장한 캐릭터들이 브릭 미니피규어로 만들어졌다. SY에서 Toy4 Story시리즈를 통해 8종류의 미피를 내놓았는데 우디(Sheriff Woody)와 버즈 라이트이어(Buzz Lightyear)가 2종류씩 있어 실제로는 6종류라고 봐도 무방하다.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172

 

 

 

국내엔 Z대왕으로 소개가 되었지만 정식 명칭은 저그황제(Evil Emperor Zurg)이다. 버즈 라이트이어(Buzz Lightyear)의 숙적으로 나오는데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으니...

 

 

 

내용물은 부품이 담긴 비닐 팩과 카드 2장으로 되어 있다. <토이 스토리(Toy Story)>의 캐릭터마저 카드 배틀로 표현하다니 참 대단하다.

 

 

  

망토가 특이하게도 두 개다. 위에 작은 거 아래에 큰 거를 끼워야 되는데 헷갈리지 말자. 예전에 DECOOL에서 나온 마샨 맨헌터(Martian Manhunter)도 망토가 두 개였던 걸로 기억한다.

 

 

 

미피 완성. 악의 황제답게 다른 미피들 보다 크기가 크고 위압적이다. 하체 부품이 좀 단순하긴 하지만 이 정도면 악당 캐릭터에 어울린다.

 

 

'I am Your Father!!!' <토이 스토리2(Toy Story 2)>를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여기까지만. <스타 워즈(Star Wars)> 패러디 맞다. 자세한 건 애니메이션을 보시길 바란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