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공식 설정에 따르면 미니피규어(Minifigures) 시리즈 9에 등장한 사이클롭스(Kyklop)는 자신이 마지막 종족이고 평생 솔로로 살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동굴 뒤편에서 몇 세기동안 낮잠 자다 깨어난 여자 사이클롭스(Kvindelige Kyklop)를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고 한다. 어떻게 이야기가 잘 풀렸는지 배를 한 척 만들어 함께 세상을 탐험하기로 했다고...

 

LEGO마저 이렇게 솔로들을 염장지르는 가운데 등장한 여자 사이클롭스(Kvindelige Kyklop)가 내 콜렉션에 추가 되었다. 그런데 어쩐다... 공식설정에 맞게 커플로 이어주고 싶지만 나에겐 사이클롭스(Kyklop) 미피가 없다.

 

제조회사 : LEGO

제품번호 : 71008

 

 

 

마침 그리 멀지 않은 LEGO샾에서 미니피규어(Minifigures) 시리즈 13을 다시 풀어서 하나 구입했다. 만져보고 사는 것을 방지하려고 했는지 투명 플라스틱 보호팩 안에 넣고 팔아서 감별을 하지 못했다.

 

 

  

선배 미니피규어들이 또 기원을 해주고 있다. 이젠 공식 행사로 자리 잡아 가는듯. 자~ 누가 등장하든 우리 세상에 온 것을 환영한다. 진품이라는 자긍심을 가져라!!!

 

 

 

이 때의 기분은 아는가? 설레이기도 하고 약간 두렵기도 하다. 한편으로는 이러한 랜덤형 판매가 사행성을 조장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할 것 같다.

 

 

 

이번에 등장한 미피는 바로 여자 사이클롭스(Kvindelige Kyklop). 눈 옆에 점이 있는데 애교점인건가? 들고 있는 돌몽둥이도 맞으면 아플 것 같다.

 

 

 

등장하자마자 난동을 피우는 여자 사이클롭스(Kvindelige Kyklop). 빨리 내 남자친구인 사이클롭스(Kyklop)를 내놓으란 말이다!!!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