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가 벌어지면 적을 향해 최대한의 속도로 접근하여 근접전을 시도하고 적을 제압하는 병사들이 바로 돌격수이다. 용맹함과 기민함을 갖추지 않으면 안될 포지션이다. 지난 번 迪龙 반공돌격 CSF(反恐突击 CSF)시리즈를 소개하며 돌격수(突击手 毒狼)를 조립한 바 있다. 이번에 소개할 미피도 같은 포지션이지만 닉네임이 다르다. 이번엔 '蝎子' 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다.

 

蝎子는 중국어인데 전갈을 뜻한다. 물론 사람을 시켜 말을 전하거나 안부를 묻는 전갈이 아니라 사막에 살며 꼬리에 맹독을 가진 절지동물을 말하는 것이다. 영화 같은거 보면 사람이 벗어놓은 신발에 전갈이 들어가 있다가 그걸 모르고 신발을 신는 사람을 공격하여 죽게 이르는 장면이 있다. 어후~ 생각만해도 소름 돋는다. 사막이 있는 지형에 가본 적은 없지만 만약 가게 되면 절대 신발을 함부로 벗어 놓지 않을 것이라고 다짐한 적도 있다.

 

제조회사 : 迪龙

제품번호 : D102

 

 

 

샷건을 들고 있는 돌격수(突击手 蝎子). 훈련을 받은 정예 요원이 아닌 다음에야 돌격수라는 임무를 맡게 된다면 총알받이라는 의미이다. 그게 전쟁의 현실.

 

 

   

제품 구성은 언제나처럼 부품이 담긴 비닐팩 1개와 다양한 무기들이 달려 있는 런너 2개로 구성이 되어 있다.

 

 

  

미피 완성. 랜덤일지는 모르나 헬멧과 헤드셋의 규격에 차이가 있어서 사진처럼 씌울려면 헤드셋의 옆면을 일부 잘라내야 된다. 그래야 헬멧과 얼굴 사이로 헤드셋이 겨우 들어갈 수 있다.

 

 

   

런너에서 분리시킨 각종 무기들. 아후~ 보기만 해도 현기증이 난다. 이걸 다 미피에 장착시킬 수도 없고...

 

 

 

자 우리 팀도 어느덧 3명이다. 화력만 보더라도 브릭 회사별 밀리터리 계열 미니피규어간 서바이벌 게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지 못한다면 이상한 일이 될 것이다. 푸하하핫~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