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캐릭터사업은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사용한다. 그 외의 캐릭터들이 캐릭터사업화가 되려면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거나 아니면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을만한 요소가 많은 캐릭터들이 대상이 된다. 그것도 아니라면 특정 컨텐츠를 홍보하는 차원에서 이익을 포기하고 밀어붙이려는 제작사의 강한 의지가 있거나... 그런 차원에서 CU에서 판매되는 신서유기 음료수는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현재 시즌 6까지 방영된 <신서유기>는 인터넷방송에 기반을 두었던 tvN 예능프로그램이다. 나영석PD와 신효정PD가 공동연출을 맡아 화제가 되었으며 나름 인기를 얻은 덕분인지 시즌 3부터 tvN 본채널에서 방영되기 시작하였다. <신서유기>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애니메이션이 있는데 여기에 프로그램의 마스코트인 신묘한힘과 기묘한힘이 등장한다. <신서유기>에 등장하는 요괴(출연진)이 드래곤볼을 찾아나서게 된 것은 신묘한힘이 드래곤볼을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모델명 : CU캐릭터(신서유기)

제조원 : Guanjia Toys

수입원 : (주)우리아이

판매원 : (주)서울에프앤비

제조일 : 2018. 02

 

 

 

드래곤볼을 잃어버리고 울적한 기분을 신묘한 초코라떼를 먹고 풀 수 있을까? 신묘한 힘이여 솟아라!!!

 

 

 

참으로 정감어린 모습이 피규어로 구체화되니 더욱 반가운 마음이 든다. 신묘한힘이 외롭지않게 기묘한힘을 빨리 영입해야겠다.

 

 

 

슬쩍보면 나름 괜찮아 보이는 퀄리티이지만 자세히 보면 뒷면에 검은 얼룩이 묻어 있는 것이 티가 난다. 약간의 아쉬움이;;;

 

 

 

음료 식완 완구들이 새로이 영입된 신묘한힘을 환영해주고 있다. 하지만 신묘한힘의 표정은 알 수 없다;;;

Posted by 문화파괴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86)
장난감공작소 (477)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4,777
Today : 5 Yesterday : 7